메트로시티, 23 SS 첫 타임피스 에디션으로 '벨라 파빌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 주얼리가 18일 2023년 SS 첫 번째 캠페인으로 'BELLA FAVILLA 2023 컬렉션'을 공개했다.
23 SS 첫 타임피스 에디션으로 출시된 벨라 파빌라 에디션은 지난해 론칭한 메트로시티의 대표 타임피스 라인인 '파빌라'의 미니 버전으로 탄생한 주얼리 타임피스 컬렉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 SS 첫 타임피스 에디션으로 출시된 벨라 파빌라 에디션은 지난해 론칭한 메트로시티의 대표 타임피스 라인인 ‘파빌라’의 미니 버전으로 탄생한 주얼리 타임피스 컬렉션이다. ‘벨라 파빌라’의 ‘벨라(BELLA)’는 ‘아름다운’, ‘사랑스러운 여성’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다.
이는 작렬하는 태양 빛을 모티브로 빛의 광택을 담은 디자인으로 풀어낸 23SS NEW 파빌라 컬렉션으로, 프레셔스 스톤 세팅 케이스로 찬란하게 빛나는 태양의 섬광을 형상화했다. 여기에 23 SS 트렌드를 반영해 화이트 스톤을 화사하게 세팅한 케이스 베젤이 특징적이다.
특히 메트로시티 주얼리가 새롭게 제안하는 프리미엄 타임피스인 만큼, SWISS QUARTZ 무브먼트를 사용했으며 습식 두께 도금을 적용해 변색과 마모에 대한 내구성도 탁월하다. 3기압 생활 방수가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
또한 일반 유리보다 견고하고 마모에 강한 사파이어 글라스를 적용하는 등 메트로시티의 장인정신에 기반하여 특별함을 더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두 가지 버전으로 표현한 레이어드 구조의 볼륨감을 살린 케이스와 스트랩 교체가 용이한 스프링바 가죽밴드를 채택, 각각의 디자인에 따라 손쉽게 스타일을 바꿀 수 있다. 이를 통해 한층 다채로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으며, 향후 호환이 가능한 스트랩을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 기념한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 한정으로 타임피스 신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새해를 맞아 이달 31일까지는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및 자사몰 특정상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메트로시티만의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에스프레소 잔도 선물하고 있다.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년 보자기 패키징 서비스를 제공, 뜻깊은 신년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살 아기가 진짜 총 겨눴다'…CCTV에 잡한 충격적 장면
- '8명 성폭행' 엑소 출신 크리스, 결국 화학적 거세되나
- '이건 아니다'…정형돈, 자수 1년만에 '과태료 덫' 또 걸렸다
- '한반도 전쟁때 생존확률 사실상 '0'…서울 탈출 불가능'
- 현직 경찰이 20년간 49건 성범죄…12명 강간·불법감금 英 '발칵'
- 평양 유튜버 '유미' 등장… 유창한 영어 구사하는 그녀의 정체는
- 28세 '최고령'…미스 유니버스 왕관 쓴 그녀가 외친 한마디
- 장제원 아들 '전두환 시대에 나 건들면 지하실'…가사 논란
- '100만 유튜버' 된 김어준, 상표권 위반 고발 당했다
- 또, 김건희 순방길에 든 가방 화제…가격은 얼마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