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2F·소유·이무진, 2월 18일 일본서 합동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허각, 2F(이프), 소유, 이무진이 일본에서 합동 공연을 벌인다.
이번 'K-콘서트: 보컬리스트 라이브 인 저팬 2023'은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5팀의 아티스트 허각, 2F, 소유, 이무진의 무대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현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허각, 2F, 소유, 이무진이 함께하는 'K-콘서트: 보컬리스트 라이브 인 저팬 2023'은 2월 18일 오후 2시와 7시 등 2회에 걸쳐 일본 도쿄 토요스 PIT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허각, 2F(이프), 소유, 이무진이 일본에서 합동 공연을 벌인다.
허각 2F 소유 이무진은 오는 2월 18일 일본 도쿄 토요스 PIT에서 합동 콘서트 K-콘서트 : 보컬리스트 라이브 인 저팬 2023’을 개최한다.
이번 ‘K-콘서트: 보컬리스트 라이브 인 저팬 2023’은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진 5팀의 아티스트 허각, 2F, 소유, 이무진의 무대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어 현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공연명에 걸맞게 보컬리스트로서 이들의 탄탄한 역량과 독보적인 감성이 풍성한 볼거리로 펼쳐질 전망이다.
허각과 2F는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명품 발라더로서 지난달 국내에서 첫 합동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음원 파워를 지닌 솔로 아티스트 소유 역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무진은 싱어송라이터로 뚜렷한 스타일의 자작곡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전국투어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들이 이번 합동 콘서트에 이어 어떤 활약으로 올해를 가득 채울지 기대가 모인다.
허각, 2F, 소유, 이무진이 함께하는 ‘K-콘서트: 보컬리스트 라이브 인 저팬 2023’은 2월 18일 오후 2시와 7시 등 2회에 걸쳐 일본 도쿄 토요스 PIT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