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컨이 3장' 노브랜드 버거 '투머치 베이컨' 출시

윤선영 기자 2023. 1. 18. 10:0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풍성한 고기 맛을 즐길 수 있는 ‘투머치 베이컨’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4월 선보인 ‘더블치즈 베이컨 시그니처’는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개를 달성하며 월간 판매 순위 3위를 기록할 만큼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며 "특히 ‘더블치즈 베이컨 시그니처’ 단품에 베이컨 토핑을 추가하더라도 5000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선보이게 된 ‘투머치 베이컨’은 기존 ‘더블치즈 베이컨 시그니처’에 베이컨 2장을 더해 총 3장의 베이컨을 넣어 훈연향이 가득한 풍미를 맛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자체 개발한 토마토 소스와 더블 치즈가 어우러져 정통 아메리칸 수제버거에서 즐길 수 있는 감칠 맛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입니다.

19일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단품 6100원, 세트 7900원입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노브랜드 버거 전용 앱에서 ‘투머치 베이컨’ 주문 시 단품 가격으로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세트업 쿠폰을 제공하며 오는 24일 하루 동안 ‘투머치 베이컨’ 세트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앱 쿠폰도 증정합니다.

SBS Biz 기자들의 명료하게 정리한 경제 기사 [뉴스'까'페]

네이버에서 SBS Biz 뉴스 구독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