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쿡, 무인매장 정수조리기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이 2023년 계묘년을 맞아 무인매장을 대상으로 총 1000만원 상당 지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는 물론 양수냄비, 라면 수납장, 필터, 가이드, 청소 용구 등 전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하우스쿡 브랜드를 운영 중인 신영석 범일산업㈜ 대표는 "무인매장의 요청으로 2022년 한해 월 평균 6~7곳에 정수조리기를 설치 중"이라며 "무인매장 운영 업주들 지원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반 편의점, 무인 라면 매장 등 전 무인 매장 대상
선착순 지원 상담, 전체 지원 금액 소진시까지 진행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이 2023년 계묘년을 맞아 무인매장을 대상으로 총 1000만원 상당 지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는 물론 양수냄비, 라면 수납장, 필터, 가이드, 청소 용구 등 전 제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은 프랜차이즈는 물론 개인 점주가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라면조리기’, ‘즉석라면조리기’로 알려져 있는 하우스쿡 정수조리기는 유일하게 정수로 조리하는 제품이다. 간편 조작과 편리성, ‘정수기+인덕션’ 결합이 가장 큰 장점이다.
평소엔 정수기로, 요리 땐 인덕션으로 활용할 수 있다. 지난해 기준 국내외 합계 1800개소에 설치됐고 해외도 동남아를 중심으로 유럽에도 진출 중이다.
하우스쿡 브랜드를 운영 중인 신영석 범일산업㈜ 대표는 “무인매장의 요청으로 2022년 한해 월 평균 6~7곳에 정수조리기를 설치 중”이라며 “무인매장 운영 업주들 지원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7분 일하고 4시간 초과근무비 타 간 국방홍보원 군인
- [단독]UN 김정훈 '임신중절' 논란 前여친에 1억 손배소 냈다 '패소'
- 걸리면 재수 없고, 걸려도 처벌 없고…종이호랑이 근로감독 어쩌나
- "연락하면 죽어"…40대 스토커 잔혹 살해한 20대女[그해 오늘]
- '네팔 추락' 숨진 한국인은 장성 사는 부자…父는 '모범군민'
- 성매수남 2500여명 '지금 떨고있니'..."처벌 알면서 오죽했으면"
- "4천만원 시계 찬 채 체포" 마피아 수괴, 도피 중에도 호화생활
- “왜 우리나라 무시해”…직장동료 흉기로 찌른 외국인, 징역 4년6월
- 류승수 "요로결석 16회…보증 서서 집 3채 날렸다"
- LPG 허윤아 "집에서 벗고 있어…웃통 벗고 밥 먹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