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송강, 드라마 '마이데몬' 주인공‥김유정과 로코 호흡

황소영 기자 2023. 1. 18.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강이 6일 오후 서울 서초구 한강 서초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열린 까르띠에 메종 청담 오프닝 파티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영국 싱어송라이터 앤마리, 블랙핑크 지수, 송강, 유태오, 노윤서, 최시원, 세븐틴 민규, DJ 레이든, 모델 배윤영, 모델 앨리스 등이 참석했다. 김진경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ky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2022.10.06/
배우 송강이 드라마 '마이데몬' 주인공으로 나선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18일 JTBC엔터뉴스에 "송강이 액션 스릴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 '마이데몬'으로 김유정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마이데몬'은 사방이 적인 재벌 상속녀 도도희와 하루아침에 능력을 잃어버린 데몬 구원의 이종(異種) 동거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송강은 정구원 역을 소화한다. 따뜻한 아이스커피 같은 남자로 모든 면에서 인간보다 상급의 존재지만 능력을 상실한 후 김유정(도도희)과 잃은 능력을 되찾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그 과정에서 두 사람의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설렘을 유발할 전망이다. 비주얼 케미스트리부터 심상치 않은 조합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이데몬'의 편성은 미정이다. 극본은 드라마 '철인왕후'를 공동 집필한 최아일 작가가 쓴다.

한편 송강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시즌2와 시즌3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냈다. 여기에 이어 2월에는 첫 아시아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만난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