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17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8년 연속 저축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JT친애저축은행은 올해도 저축은행 부문 후보에 오른 7개 저축은행 중 가장 높은 브랜드 만족도를 기록하며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 혜택 금융상품 출시·사회공헌활동 공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17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8년 연속 저축은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21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식으로, 매년 각 브랜드에 대한 기초 조사와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되는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41만명이 넘는 소비자가 참여하며 역대 최다 투표를 기록해 의미를 더했다.
JT친애저축은행은 올해도 저축은행 부문 후보에 오른 7개 저축은행 중 가장 높은 브랜드 만족도를 기록하며 8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JT친애저축은행에 투표한 소비자는 경제활동의 주축인 3040세대가 53% 이상을 차지했으며 트렌드에 민감하고 재테크에 관심이 높은 20대 사이에서도 32%의 득표율을 보인 것으로 분석됐다.
JT친애저축은행은 고객 혜택 금융 상품 출시 및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이바지해 온 공을 인정받았다. 지난 2015년 업계 최초로 중금리 신용대출 상품 ‘원더풀 와우론’을 출시했으며 지난해 10월에는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입출금이 자유로운 ‘저축예금’을, 올해 1월에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금리를 제공하는 ‘플러스입출금통장’을 선보였다. 이 밖에도 미혼모,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과 아동,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지원, 기부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올해 수상은 코로나19로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도 묵묵히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힘써온 임직원들의 노력을 고객들이 알아주신 덕분인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2023 퍼스트브랜드’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서민금융 활성화와 나눔 활동을 실천하며 사랑 받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복수 이 정도일 줄은” 넷플릭스 이용자 1년 새 최대치 찍었다
- 엑소 출신 크리스 ‘화학적 거세’ 위기…'성폭행 혐의' 결국 체포
- “연봉 1억원 직장 알아보려다” 졸지에 세상에 ‘내 연봉’ 공개
- 배우 지수 '학폭' 폭로 명예훼손 아니다…"허위 사실로 볼 수 없어"
- “제발 우리집 좀 지어주세요”…공사비 인플레 날벼락 맞은 재건축 [부동산360]
- "짬뽕에 홍합 빼달라" 요청에…중국집 사장 "손 없나" 황당 답변
- “속쓰림엔 ‘겔포스’로 떼돈 벌더니” 800억 베팅 30대 재벌 3세, 여기에 꽂혔다
- AOA 권민아 "중고거래로 5000만원 상당 사기 당해"
- “밥 먹으러 회사 가나요?” ‘판교 맛집’ 카카오에 되레 뿔난 직원들
- “전기경련 치료까지” 의학박사 여에스더, 우울증 치료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