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라씨로] 엔씨소프트, 신작 출시 기대감...장초반 강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신작 게임 출시 기대에 실적 호전이 예상되는 엔씨소프트가 18일 장 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T라씨로는 인공지능(AI) 기반으로 선별·분석한 주식 정보와 종목 매매 신호를 제공하는 전자신문 증권 정보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ET라씨로'(->바로가기)를 다운로드하면 IT기업 뉴스와 시장 현황, AI 매매 타이밍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신작 게임 출시 기대에 실적 호전이 예상되는 엔씨소프트가 18일 장 초반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날 오전 유가증권시장에서 엔씨소프트는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47% 오른 47만7500원에 거래 중이다.
지난해 초 66만7000원에 달하던 엔씨소프트는 신작 출시가 지연되며 주가가 30만원대로 주저앉았으나 하반기부터는 새 게임 출시 소식이 들려오며 서서히 반등하기 시작했다.
증권가에선 올해 'TL'을 비롯해 엔씨소프트 신작 게임 출시가 예정된 점이 주가와 실적에 좋은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보고 있다.
김혜령 신영증권 연구원은 "올해 엔씨소프트는 'TL'과 모바일 게임 4종 '블레이드앤소울S', '프로젝트G', '프로젝트R', 'Puzzup' 등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현재 주가 수준은 'TL'과 모바일 신작에 대한 기대감을 모두 반영하고 있지만 출시 전 'TL'의 글로벌 퍼블리셔 공개 및 '프로젝트G'의 추가적인 정보 공개는 주가 오버슈팅 요인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엔씨소프트 #AI 매매신호 #실시간 매매타이밍 #알림 신청
이 기사는 전자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으로 작성한 것입니다. AI를 기반으로 생성된 데이터에 기자의 취재 내용을 추가한 'AI 휴머노이드 기사'입니다.
※ ET라씨로에서 실시간 속보 확인하기
전자신문인터넷 양민하 기자 (mh.y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좌개설, 온라인>오프라인…우리·하나銀, 비중 절반 넘어
- [단독]한화, 국방용 '전력 반도체' 만든다
- 삼성엔지니어링, UAE 가스전 초기 수주
- 尹 "인류 공통 위기 과학기술 연대와 협력으로 극복하자"
- 조광원 비투엔 대표 "창업자 주식 무상 증여…미래 기업가치에 통 큰 투자"
- 끝내 주인 안 나타난 '전주 로또 1등'…20억원 국고로
- 네팔 조종사 부부의 비극…17년 전 남편 이어 아내도 '추락 사고'
- 女 83명 살해한 러 '미치광이'..."우크라전 참전 원해"
- 시칠리아 '마지막 대부' 30년간의 도주극…체포로 결말
- 게임위, 간담회 '소통'에도... 이용자는 '불통' 반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