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자니아 부산, 설 명절 ‘새해 복 많이 받으세묘(卯)’ 프로모션 진행

소장섭 기자 2023. 1. 18. 09: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은 설 연휴 기간을 맞이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묘(卯)'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또한 키자니아 부산은 설 명절 기간 온 가족이 마음 넉넉히 보낼 수 있도록 1월 24일까지 성인 1명 유료 입장 시 동반 성인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키자니아를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기본 50키조(키자니아에서 통용되는 화폐)에 더해 추가 50키조를 세뱃돈으로 증정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월 24일까지 성인 1명 유료 입장 시 동반 성인 1인 무료 혜택 제공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은 설 연휴 기간 '새해 복 많이 받으세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키자니아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은 설 연휴 기간을 맞이해 '새해 복 많이 받으세묘(卯)'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1월 27일까지 5층 중앙광장에는 토끼 연하장 만들기와 모래 드로잉 아트 이벤트 부스가 차려진다. 같은 기간 5층 빌딩 클라이밍 체험 존에서는 온 가족이 참여하는 윷놀이 대회가 열려 전통문화와 명절의 의미를 즐기면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인기 체험 '연기학교'에서는 옛날 교복을 입고 복고댄스를 추며 키자니아 전체를 거니는 레트로 콘셉트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또한 키자니아 부산은 설 명절 기간 온 가족이 마음 넉넉히 보낼 수 있도록 1월 24일까지 성인 1명 유료 입장 시 동반 성인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키자니아를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기본 50키조(키자니아에서 통용되는 화폐)에 더해 추가 50키조를 세뱃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발권 시 어린이가 새해 인사를 직원에게 건네면 100키조를 추가 증정해 최대 추가 150 키조를 받을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이외에도 키자니아 부산은 토끼해를 맞아 토끼띠와 동반 입장 시, 4인 가족 반일권 35% 할인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