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희 '가슴이 뛴다' 출연 확정… 옥택연·원지안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소희 씨가 드라마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에 출연을 확정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 뱀파이어 선우혈과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 주인해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하며,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로맨스다.
드라마 '가슴이 뛴다'를 통해 반전 매력의 화려한 캐릭터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윤소희 씨의 활약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윤소희 씨가 드라마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에 출연을 확정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는 100년 중 하루 차이로 인간이 되지 못한 반인 뱀파이어 선우혈과 인간미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여자 주인해가 어쩌다 동거를 시작하며, 진정한 온기를 찾아가는 로맨스다.
앞서 옥택연(선우혈) 씨와 원지안(주인해) 씨가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윤소희 씨가 합류해 본격적으로 시너지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극 중 윤소희 씨는 아름답고 화려한 외모를 가진 금수저 출신의 부동산 투자자 나해원 역을 맡았다. 자신을 첫사랑으로 오인하는 반인 뱀파이어 우혈에게 매력을 느끼는 동시에 그의 진짜 정체에 의문을 가지는 인물로 인간이 되고 싶어 하는 선우혈의 마음을 어지럽게 흔들어 놓으며 마성의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로써 주연 배우들의 비주얼 케미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윤소희 씨는 "오랜만의 드라마 출연에 설레고 기쁜 마음입니다. 좋은 분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 수 있도록 저도 촬영에 성실하고 즐겁게 임하겠습니다. 저희 '가슴이 뛴다'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앞서 윤소희 씨는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연애 말고 결혼', '군주 - 가면의 주인', '마녀의 사랑', '기억'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쌓아온 필모그래피와 스마트함, 매력적인 비주얼을 바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드라마 '가슴이 뛴다'를 통해 반전 매력의 화려한 캐릭터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윤소희 씨의 활약이 더욱 기다려진다.
새 드라마 반인 뱀파이어와 인간의 목숨 담보 공생 로맨스 '가슴이 뛴다'는 올 상반기 KBS 2TV 방영을 목표로 본격 제작에 돌입한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전두환 시대면 바로 지하실" 노엘, 또 가사 논란...목불인견 행보
- [Y피플] "연진아, 너 원래 재밌네"…'더글로리' 신예은·임지연, 예능 속 '본캐' 주목
- 前 엑소 크리스,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 체포→구치소 수감
- [Y이슈] 장윤정 후배 밀어주기? '미트2' 시청자 눈과 귀가 정답
-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 출격...빅히트뮤직 "일정은 확정 후 공개" (공식)
- 배춧값 60% 넘게 '뚝'...유통가 "김장족·김포족 잡아라!"
- [날씨] "극과 극 체험?" 10℃ '뚝'...이번 주 서울 첫 영하권
- 중국 직업학교 칼부림 25명 사상...잇따르는 '묻지마 범죄'
- 6차례 경찰 단속에도...11년간 '배짱 성매매' 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