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신보 무드 샘플러 공개…"VarioUS, 도도+몽환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비비지가 새 앨범을 통해 도도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예고했다.
비비지는 18일 자정 공식 SNS에 3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VarioUS)의 첫 번째 무드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위 아 베리어스"라는 음성으로 시작, 비밀스러운 공간 속 비비지의 모습을 비췄다.
한편 비비지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걸그룹 비비지가 새 앨범을 통해 도도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예고했다.
비비지는 18일 자정 공식 SNS에 3번째 미니앨범 ‘베리어스’(VarioUS)의 첫 번째 무드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위 아 베리어스”라는 음성으로 시작, 비밀스러운 공간 속 비비지의 모습을 비췄다. 벽을 따라 어딘가로 걸어가던 세 사람은 의자 앞에서 발걸음을 멈췄다.
은하, 신비, 엄지는 각각의 의자에 앉았다. 카메라 플래시에 맞춰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며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몽환적이고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타이틀곡 ‘풀업’(PULL UP) 일부도 들을 수 있었다. 영상 말미 “풀 업 풀 업”이라는 한 소절이 흘러나오며 귓가를 사로잡았다.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비비지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