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부수고 욕하는 진상들에 “속에서 천불 나” 분노(진상월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가 몰랐던 세계-진상월드(이하 '진상월드')'가 충격적인 티저를 공개했다.
국내 최초 진상 고발 버라이어티 MBN '진상월드'는 오는 27일 첫 방송을 확정짓고, 진상 제보 영상과 출연진들의 적나라한 리액션이 담긴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김구라는 "국내 최초 진상 고발 버라이어티, 진상월드"라는 멘트로 '진상월드'의 오픈을 알리며 첫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몰랐던 세계-진상월드(이하 ‘진상월드’)’가 충격적인 티저를 공개했다.
국내 최초 진상 고발 버라이어티 MBN ‘진상월드’는 오는 27일 첫 방송을 확정짓고, 진상 제보 영상과 출연진들의 적나라한 리액션이 담긴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진상월드’는 상식이 통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진상의 민낯을 파헤치는 진상 추적 프로그램이다.
티저 영상에서 김구라는 모든 진상을 찾아내겠다는 듯 결의에 찬 표정으로 번잡한 도심을 둘러보며 등장한다.
이어 김구라는 “우리가 사는 세상은 다양한 민낯을 숨기고 있다. 상식과 도를 넘어 예상 밖의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라는 나지막하면서도 힘 있는 내레이션으로 진상 퇴치의 서막을 알려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충격적인 제보 화면들이 공개된다. 편의점에서 한 남성이 옷을 벗고, 매대를 밀어 넘어뜨리는 장면이 등장한 것.
이에 출연진들은 기가 찬 웃음을 흘리는가 하면, 김구라는 “참 진짜...”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식당 점원을 때리거나 물건을 집어던지는 진상들의 모습도 등장한다. 지하철에서 민폐 행동을 하는 승객도 있었다. 부수고, 욕하고, 때리는 여러 진상들의 모습을 본 패널들은 심각한 표정으로 생각에 잠긴다.
박수호 변호사는 “욕설에 폭행에... 저건 너무 심한데요”라며 진지하게 영상을 시청하고, 김구라는 “저럴 때 속에서는 진짜 천불나지”라며 피해자들의 심정에 적극 공감한다.
김구라는 “국내 최초 진상 고발 버라이어티, 진상월드”라는 멘트로 ‘진상월드’의 오픈을 알리며 첫 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진상월드’는 오는 27일 밤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흑발한 에스파 닝닝, 골반 옆트임 패션 자랑 [똑똑SNS] - MK스포츠
- 김한나 치어리더, ‘섹시美 2배’ 화이트룩도 찰떡 [똑똑SNS] - MK스포츠
- 아옳이, 서주원 외도 폭로 후 첫 심경 고백 “눈물 멈추지 않아”(전문) - MK스포츠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中구치소 수감 - MK스포츠
- 셀틱, 조규성 포기…스코틀랜드 26골 공격수 관심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한때 한솥밥’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MK스포츠
- 도쿄행 비상! ‘고영표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완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