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내가 손흥민보다 월드컵 참가횟수 많아"[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능대부' 이경규가 프리미어리거 손흥민(토트넘)보다 월드컵 참가 횟수가 많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경규는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800회 특집 사전녹화에서 "지금까지 총 7번 월드컵에 참가했다"며 이는 손흥민의 월드컵 참가횟수보다 많다고 자랑했다.
아울러 월드컵 시즌 때마다 선보였던 예능 프로그램 '이경규가 간다'와 월드컵 현장에서 경험했던 각종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경규는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800회 특집 사전녹화에서 “지금까지 총 7번 월드컵에 참가했다”며 이는 손흥민의 월드컵 참가횟수보다 많다고 자랑했다.
아울러 월드컵 시즌 때마다 선보였던 예능 프로그램 ‘이경규가 간다’와 월드컵 현장에서 경험했던 각종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또 이경규는 지난달 막을 내린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방문 당시 하마터면 경기장에 못 들어갈 뻔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와 더불어 이경규는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양심냉장코’ 코너가 학교교과서에 실릴 정도로 국민적 반향을 일으켰던 사연도 전한다.
녹화에서는 구독자 수 186만 명을 보유한 대세 크리에이터 오킹도 함께 했다. 오킹은 이경규와 함께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방문기를 털어놓았다. ‘예능대부’ 이경규의 새로운 ‘수발러’가 된 오킹은 이경규에게 배운 방송 노하우와 함께 이경규의 두 얼굴에 혼란을 겪었다고 말했다.
녹화분은 1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제공|MBC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연애 중 결혼 이야기 아무 의미 없어..그렇게 따지면 난 53번쯤 결혼했어야"(한혜진)
- 설현, 아무것도 하지 않는 백수 생활ing.. 망가진 생활 패턴 고백
- 암투병 박소담, "목소리 잃을 뻔 했지만...아프길 잘했다"[SS인터뷰]
- 박수홍, ♥김다예 +18kg 시절 사진 공개 "악플 달리면 고소할 것"('조선의 사랑꾼')
- '윤은혜 간증 영상' 화제인 가운데.. 과거 촬영 현장 예배 강요? 소속사 "사실 아냐"
- 이시영, 5살 아들 귀여운 사진 실력에 폭소 "거의 3등신"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