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 ‘Madness’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섹시 치명 매력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가 ‘Madness’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문빈&산하는 지난 17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INCENSE’(인센스)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깜짝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문빈과 산하는 눈에 띄는 비주얼과 피지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섹시한 안무가 극대화된 퍼포먼스와 두 사람의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가운데 큰 키와 긴 팔, 긴 다리를 이용한 안무가 화면을 꽉 채웠다.
섹시하고 치명적인 이들의 매력 또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강렬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포인트 안무와 문빈, 산하의 한층 성숙해진 표정 및 제스처가 이들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와 함께 흰색 의상에서 검은색 의상으로 바뀌며 더 거칠고 강렬해지는 매력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흑과 백의 의상은 두 사람의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특히 안무에 맞춰 움직이는 카메라 무빙과 곡의 분위기를 살리는 배경은 트렌디함과 화려함을 더하며 본편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달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문빈&산하는 지난 4일 미니 3집 ‘INCENSE’를 발매하며 올해 첫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Madness’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18개 지역 톱 싱글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이들의 폭발적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차트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문빈&산하는 ‘Madness’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은혜 간증 영상 일파만파...논란인 것일까??[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방탄소년단 지민, 명품 앰버서더 다운 자태+우월 미모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조이, 어디서 찍든 ‘굴욕 無’ 예쁨만 있을 뿐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안유진 화보, 푸릇푸릇 배경+특유의 신비로운 눈빛이 다 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송혜교 화보, 고급스러움에 우아한 분위기 한가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일 정상 ″북한군 파병에 강한 우려″…셔틀외교 지속
- [뉴스추적] 한동훈 ″민주당의 사법방해는 자해행위″…이재명 대표, '우클릭'으로 위기 타개?
- 안산 상가건물서 불 모텔 투숙객 52명 구조…2명 중상
- '퇴임' 바이든, 시진핑에 ″대남 도발 가능성 우려″…중국에 영향력 행사 촉구
- 개 4마리 입양한 태국 남성…도살 후 잡아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