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산하, ‘Madness’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공개…섹시 치명 매력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1. 18. 09:2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빈&산하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 사진=판타지오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가 ‘Madness’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문빈&산하는 지난 17일 오후 판타지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INCENSE’(인센스) 타이틀곡 ‘Madness’(매드니스)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깜짝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 문빈과 산하는 눈에 띄는 비주얼과 피지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섹시한 안무가 극대화된 퍼포먼스와 두 사람의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가운데 큰 키와 긴 팔, 긴 다리를 이용한 안무가 화면을 꽉 채웠다.

섹시하고 치명적인 이들의 매력 또한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강렬한 중독성을 자아내는 포인트 안무와 문빈, 산하의 한층 성숙해진 표정 및 제스처가 이들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이와 함께 흰색 의상에서 검은색 의상으로 바뀌며 더 거칠고 강렬해지는 매력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흑과 백의 의상은 두 사람의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특히 안무에 맞춰 움직이는 카메라 무빙과 곡의 분위기를 살리는 배경은 트렌디함과 화려함을 더하며 본편과는 또 다른 느낌을 전달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문빈&산하는 지난 4일 미니 3집 ‘INCENSE’를 발매하며 올해 첫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Madness’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18개 지역 톱 싱글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이들의 폭발적인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컴백과 동시에 국내외 차트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문빈&산하는 ‘Madness’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