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두심, 이목구비 또렷 19세 졸업 사진 공개 “무용부 특채들”(고두심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두심이 19살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1월 17일 방송된 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에서는 명장면 몰아보기가 그려졌다.
이날 명장면에는 제주도 젖소 목장을 찾은 고두심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목장 주인은 "모습이 많이 남아 있다"며 1968년도, 고두심의 19살 졸업 앨범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고두심이 19살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1월 17일 방송된 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에서는 명장면 몰아보기가 그려졌다.
이날 명장면에는 제주도 젖소 목장을 찾은 고두심의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목장 주인은 과거 고두심이 다녔던 고등학교 교장 선생님으로 남다른 인연을 자랑했다. 목장 주인은 "모습이 많이 남아 있다"며 1968년도, 고두심의 19살 졸업 앨범을 공개했다.
고두심은 "아주 폼을 있는대로 다잡고 서 있어 맨날. 무용했다 이거지. 지가. 무용부들이 머리를 땋아서 내릴 수 있었다. 특채들인 거지"라며 과거 자신을 보며 즐거워 했다.
고두심은 "오랜만에 여고 시절을 추억할 수 있어서 더 없이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했다.
(사진=채널A ‘엄마의 여행 고두심이 좋아서’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박윤배, 생전 모습 등장…김수미 김용건 이계인 오열 “걱정하지마”(회장님네)
- 안면거상 No 전도연의 안티에이징이 유독 떳떳한 이유[스타와치]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스트레스성 폭식 후 부푼 뱃살 공개 “범고래 같았다”(사랑꾼)
- ‘최민환♥’ 율희, 발레하는 子 자랑…교육비 월 800만원 든다더니
- 이시영, 아들 업고 등산했다 안전불감증 논란‥치열한 갑론을박
- 김진수, 6살 연상 미모의 아내 김정아 공개 “아나운서 출신” (동상이몽2)
- 임수향, 영하에 맨다리 내놨네 “맙소사”‥인형 각선미 인증
- 손민수♥임라라 9년만 결혼‥“돈 없어 무조건 헤어져야 한다 했는데” 눈물(사랑꾼)
- 임현주 아나 “♥다니엘 튜더와 2월 결혼” 웨딩사진+첫만남 공개
- 박소담 “갑상선암 투병 후 34일 간 혼자 해외여행‥무계획이 계획”(유령)[EN: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