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캐논플렉스서 김경빈 사진기자 전시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논코리아가 김경빈 사진기자 사진전 '와이드샷⁺ 자연이 그린 그림'을 오는 2월 8일까지 개최한다.
1992년 한국보도사진전 대상, 1997년 한국기자상 및 한국보도사진전 대상을 수상했고 2016년부터 중앙일보 토·일요일자 신문 중앙선데이 '와이드샷' 코너를 담당하고 있다.
'와이드샷⁺ 자연이 그린 그림' 사진전은 오는 19일부터 2월 8일까지 캐논코리아가 운영하는 직영 매장 '캐논플렉스' 지하 1층 캐논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권봉석 기자)캐논코리아가 김경빈 사진기자 사진전 '와이드샷⁺ 자연이 그린 그림'을 오는 2월 8일까지 개최한다.
김경빈 사진기자는 중앙일보 사진부 소속 기자로 1989년 입사 이후 국회, 청와대, 공항 출입기자를 역임했다. 1992년 한국보도사진전 대상, 1997년 한국기자상 및 한국보도사진전 대상을 수상했고 2016년부터 중앙일보 토·일요일자 신문 중앙선데이 '와이드샷' 코너를 담당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자연이 그린 그림, 하늘에서 바라보기와 같은 테마로 자연을 심도 있게 조망한 사진부터 여행이 주는 마음의 여유라는 테마로 담아낸 세계 각국의 비경을 소개한다.
또 한국기자상과 한국보도사진 대상을 수상한 ‘경찰병원의 전두환’ 사진 등 우리 역사를 조망한 사진도 함께 전시한다.
‘와이드샷⁺ 자연이 그린 그림’ 사진전은 오는 19일부터 2월 8일까지 캐논코리아가 운영하는 직영 매장 '캐논플렉스' 지하 1층 캐논갤러리에서 진행된다.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관람료는 무료다.
권봉석 기자(bskwo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캐논코리아, 잉크젯 프린터 '픽스마 G' 신제품 공개
- 캐논코리아, A1 인쇄 가능 잉크젯 'TC-20' 출시
- 캐논코리아, '2022 미래작가상' 최종 수상자 발표
- 캐논코리아, 디즈니 캐릭터 적용 '셀피 CP1500' 출시
- 캐논코리아, EOS R6 마크Ⅱ 국내 정식 출시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