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오아시스' 설인아 친구로 첫 정극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승희가 배우로 정극에 도전한다.
KBS2 새 월화극 '오아시스' 측은 18일 승희가 극 중 오정신(설인아 분)의 절친인 함양자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승희의 첫 정극 도전인 점도 눈길을 끈다.
'오아시스' 측은 "지상파 첫 정극에 도전하는 승희의 다채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설인아와 승희의 찐친 케미는 물론 솔직함과 유쾌함으로 극의 활력소가 되어주는 승희의 활약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설이 기자]오마이걸 승희가 배우로 정극에 도전한다.
KBS2 새 월화극 '오아시스' 측은 18일 승희가 극 중 오정신(설인아 분)의 절친인 함양자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오아시스’는 1980년~1990년대로 이어지는 격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꿈과 우정 그리고 인생의 단 한 번 뿐인 첫사랑을 지키기 위해 치열하게 몸을 내던지는 세 청춘의 이야기를 그린다. 배우 장동윤, 설인아, 추영우가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승희의 첫 정극 도전인 점도 눈길을 끈다. 함양자는 오정신과 여고 시절부터 절친인 인물로, 오직 가수가 되겠다는 꿈을 안고 시골에서 서울로 가출해 정신과 함께 동고동락한다. 친구를 위해 시원한 돌직구를 날리는 솔직함과 유쾌함이 매력적인 캐릭터로, 무대 위에서는 마음을 사로잡는 노래를 펼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오아시스’ 측은 “지상파 첫 정극에 도전하는 승희의 다채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설인아와 승희의 찐친 케미는 물론 솔직함과 유쾌함으로 극의 활력소가 되어주는 승희의 활약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아시스’는 오는 3월 방송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WM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