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착맨→기안84, 무인도 끌려갔다…기상천외 생존 도전(만찢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찢남'이 '본방사수' 욕구를 단숨에 끌어올릴 후킹 포인트 가득한 세 번째 하이라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8일 티빙이 공개한 영상에서는 마치 화성처럼 황량한 무인도에 끌려온 이말년, 주호민, 기안84, 주우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만찢남'은 만화 속 주인공이 된 이말년, 주호민, 기안84, 그리고 주우재가 만화 속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무인도 생존 버라이어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만찢남'이 '본방사수' 욕구를 단숨에 끌어올릴 후킹 포인트 가득한 세 번째 하이라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8일 티빙이 공개한 영상에서는 마치 화성처럼 황량한 무인도에 끌려온 이말년, 주호민, 기안84, 주우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일명 '침펄기주'로 뭉쳐 별안간 무인도 생활을 하게 된 이들은 '이 공간은 만화 속'이라는 제작진의 괴상한 통보에 황당함을 감추지 못한다.
설상가상 '주어진 만화대로 살아야 한다'는 난감한 미션을 부여 받은 '침펄기주'. '안 되면 되게' 해야 하는 무인도 라이프에서 기상천외한 역대급 생존방식을 펼치는 이들의 모습은 짠함을 유발하다가도 웃음 포인트를 자극한다.
특히 만화의 컷을 재현하기 위해 자신감의 포인트인 민머리를 가리는 연출을 불사하는 주호민과 식욕으로 다져진 포동포동한 모습으로 근육맨을 재현하는 이말년의 모습은 치명적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한다.
또한 만화의 컷을 유리하게 바꿀 기회를 획득하기 위해 승부수를 띄우며 발악하는 '침펄기주'의 모습은 이들이 과연 이 세계관을 벗어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 가운데, 어느새 섬 생활에 과몰입한 '섬며든' 모습으로 의식주를 해결은 물론 가무까지 즐기며 주체할 수 없는 흥을 내뿜는 '침펄기주'의 모습이 웃음을 짓게 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티빙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