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따라할라"…김숙, 박소현X산다라박 '소식좌' 영상 결국 삭제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숙 측이 논란이 된 소식좌 영상을 삭제했다.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는 16일 화제가 됐던 박소현, 산다라박의 '소식좌 영상'을 또 한 번 올렸다.
영상 속 박소현과 산다라박은 여전히 음식을 많이 먹지 못하는 모습.
네티즌들은 "애들 따라할까 겁난다", "이건 소식이 아니라 초절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고 결국 김숙티비는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김숙 측이 논란이 된 소식좌 영상을 삭제했다.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는 16일 화제가 됐던 박소현, 산다라박의 '소식좌 영상'을 또 한 번 올렸다. 영상 속 박소현과 산다라박은 여전히 음식을 많이 먹지 못하는 모습. 특히 박소현은 딸기 한 입, 수박 한 입에 배불러하는 모습으로 충격을 안겼다.
이들은 쇼핑을 함께 하기도 했다. 세 사람은 '커플템'을 맞추려 했지만 사이즈가 맞지 않아 번번히 실패하는 모습. 김숙은 "소식좌들이랑 커플템 맞추기 힘들다"고 토로했고 제작진은 같은 모자를 쓴 김숙과 산다라박을 비교하며 '66좌', '44좌'라는 자막을 달기도 했다.
이는 과하다는 지적을 불렀다. 청소년들 사이에서 '프로아나(pro-ana)', '뼈말라'라는 단어로 비정상적으로 마른 몸매를 선호해 문제가 되는 가운데 이 영상이 그 현상을 부추길 수 있다는 것. 특히 마른 몸매를 강조한 점은 청소년들에게 초절식을 해야 한다는 날씬해질 수 있다는 잘못된 인식을 심어줄 수도 있다는 지적이었다. 네티즌들은 "애들 따라할까 겁난다", "이건 소식이 아니라 초절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고 결국 김숙티비는 해당 영상을 삭제했다. 이어 "앞으로 여러 방면으로 고민하여 더 좋은 컨텐츠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피드백을 남겼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김숙티비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숙티비 제작팀 입니다.
1/16(월)에 게재한 영상과 관련하여 소중한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여러 방면으로 고민하여 더 좋은 컨텐츠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음주 월요일 8시에 새로운 컨텐츠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이용식, 딸 이수민 남친 보자 뒷걸음질..일촉즉발 상황
- “박수홍, 가족과 관계 끊어진 듯…♥김다예와 결혼 후에도 연락 無”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사교육비 월 8백만원' 논란 율희, 첫째 아들, 발레 수업 中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