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오늘(18일) 수료식…신교대 조교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본격적인 군생활에 돌입한다.
18일 진은 경기도 연천 소재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 수료식에 참석한다.
조교 선발에 자원한 진은 선발 과정인 제식과 구령 조정 평가, 구술 면접을 우수하게 통과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해 12월 13일 군복무를 시작한 진은 훈련소 근황이 공개될 때마다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본격적인 군생활에 돌입한다. 남은 기간동안 신교대 조교로 복무하는 것.
18일 진은 경기도 연천 소재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 수료식에 참석한다. 5주간의 신병 훈련을 마친 진은 같은 대대 조교로 자대 배치를 받았다.
조교 선발에 자원한 진은 선발 과정인 제식과 구령 조정 평가, 구술 면접을 우수하게 통과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해 12월 13일 군복무를 시작한 진은 훈련소 근황이 공개될 때마다 화제를 모았다. 화생방으로 고통스러워하는 모습, 늠름하게 행군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 등이 군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신병교육 수료식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 바란다. 진을 향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함께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위버스, 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