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MBN 날씨]출근길 빙판길 주의…어제보다 추위 덜해
2023. 1. 18. 07:55
【 앵커멘트 】장혜선 앵커, 오늘 아침은 어제보다 찬바람이 줄어든 거 같죠? 네, 그래도 어제보다는 추위가 덜한 거 같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출근길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김다영 캐스터, 빙판길인 곳이 많다고요?
<레이더>네, 오늘 출근길 조심히 이동하셔야겠습니다. 경기 동부와 강원 지역에는 밤사이 내린 눈이 조금 쌓여 있고요. 지금은 충청지역을 중심으로 눈구름이 유입되고 있습니다.
<2>오늘 아침까지 충남에는 1cm 안팎의 눈이 더 내리겠고요. 내륙 곳곳으로도 약하게 눈이 날리는 곳이 있을텐데요. 양은 많지 않지만, 기온이 낮아 내린 눈이 그대로 얼어붙은 곳이 많겠습니다. 안전운전 하셔야겠습니다.
<3>오늘 아침은 어제보다는 추위가 덜합니다. 현재 서울의 기온 영하 3.9도로 어제보다 3도가량 높게 출발하고 있고요. 한낮에는 2도까지 오르면서 평년 수준의 겨울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4>다만, 찬바람이 잦아든 틈을 타 다시 먼지가 쌓이겠습니다. 오늘 중서부와 전북지역에는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 단계까지 오르겠는데요. 호흡기 관리 잘해주셔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김다영 기상캐스터) #MBN #날씨 #김다영 #굿모닝MBN #빙판길 #초미세먼지 #기상캐스터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스돋보기] 김성태·이재명 ″모른다″…전 비서실장 ″가까운 관계″ 진실은?
- 한국인 추정 시신 2구 카트만두로 이송…유족 '항의'
- [뉴스7] 7급 자리에 조카사위 앉힌 시의장…인사권 줬더니 특혜?
- 천장 금 갔지만 영업 이어간 NC 백화점…무기한 중단 명령
- 다가오는 설날, 뭘 볼까?...안방에서 즐기는 음악+토크+여행 [M+방송진단]
- 서울 종암동 다세대주택서 화재…방화 혐의 20대 여성 입건
- ″한반도 전쟁? 일어난 줄도 모른 채 끝날 것…서울 못 빠져나가″
- [뉴스7] ″UAE 적은 이란″ 대통령 발언 두고 갑론을박…″외교 참사″ vs ″장병 격려″
- ″여기가 블루오션입니다″…농어촌 살리는 '젊음의 힘'
- 윤 대통령, 스위스 도착 ″과학기술 협력″ 경제 외교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