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서주원 외도 폭로→상간녀 소송 후 심경 고백 "한도 끝도 없이 억울하고 분노하게 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이자 인플루언서 아옳이가 전남편이었던 서주원의 외도부터 상간녀 소송 이후 변화된 심경을 전했다.
아옳이는 17일 개인 계정을 통해 "어떤 말로 시작해야 할지 모를 만큼 요 며칠 동안 과분한 너무 많은 응원을 받았다"며 "댓글들을 하나하나 읽는데 눈물이 멈추지 않더라. 말 한마디가 사람을 살릴 수도 있다는 말이 정말 맞나 보다. 해주신 다정한 말들과 위로들이 제 삶에 기억되고 앞으로 살아갈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유튜버이자 인플루언서 아옳이가 전남편이었던 서주원의 외도부터 상간녀 소송 이후 변화된 심경을 전했다.
아옳이는 17일 개인 계정을 통해 "어떤 말로 시작해야 할지 모를 만큼 요 며칠 동안 과분한 너무 많은 응원을 받았다"며 "댓글들을 하나하나 읽는데 눈물이 멈추지 않더라. 말 한마디가 사람을 살릴 수도 있다는 말이 정말 맞나 보다. 해주신 다정한 말들과 위로들이 제 삶에 기억되고 앞으로 살아갈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아빠는 영상 올라간 날 밤새 한숨도 안 주무시고 댓글 다 읽고 출근하셨다고 한다. 제 앞에서 표현하진 않았지만 저만큼 마음 아팠을 가족들에게도 큰 힘이 되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다. 한껏 힘주시려 했던 말들 잊지 않고 마음에 새기고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씩씩하게 잘 살아보겠다"고 가족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표현했다.
더불어 아옳이는 자신에게 닥친 시련 속에서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려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지지를 받았다. 그는 "한번 부정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하면 한도 끝도 없이 억울해지고 분노하게 되고 이 슬픔이 끝나지 않을 것 같아 우울해지더라. 모두 흘려흘려 보내고 감사하는 마음만 가득 채워보겠다. 제 안의 슬픔이 빛바래질 수 있게, 다시 일어설 수 있게 손잡아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저도 꼭 그런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했다. 저에게 행복을 선물해 주신 만큼 행복 넘치고 감사한 날들이 찾아오고 이어지길 기도하겠다. 너무너무 사랑하구 너무 고맙다"고 덧붙였다.
앞서 아옳이는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주원의 외도를 폭로했다. 그는 서주원이 아옳이가 차려준 레스토랑에서 상간녀와 만나왔고 이런 이유로 이혼을 하게 됐다는 사실과 함께 유튜브 팬들에게 상간녀와 있는 외도 사진을 수차례 제보받았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또한 합의 이혼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서주원이 기여도가 없는 큰 금액의 재산 분할을 요구했다고도 해 비난이 쏟아졌다.
한편, 아옳이는 구독자 72만명 크리에이터로 지난 2018년 11월 카레이서 출신이자 채널A '하트시그널'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서주원과 결혼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박수홍, 가족과 관계 끊어진 듯…♥김다예와 결혼 후에도 연락 無”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김민경, 올해 결혼한다더니…최지만과 핑크빛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