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녜이 웨스트 극비재혼’ 27살 호주여성, 멜버른대학교 석사 출신 건축 디자이너[해외이슈](종합)

2023. 1. 18. 06: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세계적 래퍼 카녜이 웨스트(45)가 극비 재혼한 가운데 비앙카 센소리(27)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들은 최근 캘리포니아 비벌리힐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 커플은 유타주의 아망기리 리조트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부부는 결혼을 합법화하기 위해 결혼증명서를 발급받지는 않았지만 약지에 반지를 착용하는 모습이 목격됐다.

US위클리는 16일(현지시간) 비앙카 센소리에 대한 다섯가지 궁금증을 소개했다.

1. 패션 브랜드 ‘이지’에서 비앙카의 역할은 무엇인가?

비앙카는 ‘이즈’의 건축 디자이너로 일한다.

2. 비앙카는 카녜이를 안 지 얼마나 되었는가?

두 사람이 얼마나 오랫동안 알고 지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2020년 11월에 비앙카는 이지의 건축 디자이너가 되었다. 2022년 12월, 두 사람의 관계와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 한 달 전, 웨스트는 그의 신곡 ‘센소리 오버로드(Censori Overload)’에서 그들의 로맨스를 암시하는 것처럼 보였다

3. 카녜이는 '센소리 오버로드'에서 비앙카에 대해 뭐라고 하는가?

첫 랩 부분에서 “성경은 내가 결혼할 때까지 더 이상 성관계를 할 수 없다고 말했다”고 했다. 외신은 이 대목이 그의 재혼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추측했다.

4. 비앙카의 가족은 카녜이와의 결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비앙카의 여동생은 14일 해럴드 선에 “내 언니와 가족 모두에게 흥미로운 소식이다”라고 환영했다. 또 다른 친척인 알리시아 센소리도 호주 뉴스 매체에 “둘 다 정말 행복하다”고 말했다

5. 비앙카는 어디 출신인가?

호주 출신 비앙카는 현재 로스앤젤레스에 살고 있다. 그는 멜버른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와 석사 학위를 모두 받았다.

한편 전 부인 킴 카다시안(41)은 비앙카의 존재를 알고 있었고, 그를 싫어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페이지식스는 지난 13일 내부자의 말을 인용해 “킴 카다시안은 오랫동안 뚜렷한 이유 없이 센소리를 경멸해왔다. 카다시안은 센소리를 싫어한다”고 보도했다.

내부 관계자는 “센소리는 예쁘다. 그리고 카다시안은 예쁜 여자를 싫어한다”고 말했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