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속초 미래 100년의 약속’ 선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속초시가 시승격 60주년을 맞아 지난해 시정의 주요 성과와 2023년도 시정운영계획 등을 시민들에게 보고하는 '2023 시민이 하나 되는 미래행복 동행'을 18일 오후 2시 문화회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시는 보고회에서 '시 승격 60주년 기념영상'시청과 '시정 성과 공유'로 속초시민의 자긍심과 정체성을 고양하고 '속초 미래 100년의 약속'(2023년도 시정운영 계획) 보고와 '속초 미래 100년의 약속'을 선포하는 세리머니를 통해 다시 도약하는 속초를 만들겠다는 '민선8기'속초 시정의 의지를 시민들에게 밝힐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속초시가 시승격 60주년을 맞아 지난해 시정의 주요 성과와 2023년도 시정운영계획 등을 시민들에게 보고하는 ‘2023 시민이 하나 되는 미래행복 동행’을 18일 오후 2시 문화회관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민선 8기 속초시정이 지향하는 소통·화합·성장의 시정 완성을 위한 시민과의 소통형 보고회로 행사에는 국회의원, 도·시의회 의원 및 관내기관 사회단체장을 비롯한 주민 550여명이 참석한다.
시는 보고회에서 ‘시 승격 60주년 기념영상’시청과 ‘시정 성과 공유’로 속초시민의 자긍심과 정체성을 고양하고 ‘속초 미래 100년의 약속’(2023년도 시정운영 계획) 보고와 ‘속초 미래 100년의 약속’을 선포하는 세리머니를 통해 다시 도약하는 속초를 만들겠다는 ‘민선8기’속초 시정의 의지를 시민들에게 밝힐 예정이다.
또한 ‘시 승격 60주년 기념 영상’을 통해 시 승격의 의미와 승격 이후 변화된 속초의 산업과 생활상을 통하여 앞으로 바뀌어 나갈 속초시의 비전을 제시한다. 박주석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대 59.3㎝ 폭설 ‘아수라장’…주말휴일 영동·산간 눈 폭탄
- 수도권 투자처 강원 부동산 ‘흔들’…올해 신규분양 작년 ‘반토막’
- 화천산천어축제 인기에 ‘입장권 암표’ 그림자
- 경찰 “빌라왕 전세 사기 숨은 진짜 배후세력 있다”
- ‘강릉 급발진 의심 사고’로 12살 손자 잃은 유족 민사소송 제기
- 영하 20도에도 생존 노로바이러스 식중독 환자 급증
- 건보공단 직원 ‘몰카’ 범행 3개월간 70건 달해
- 유상범, 中 비밀경찰서 의혹에 “사실이면 주권침해·내정간섭 해당하는 사안”
- [영상] 강원FC 김병지 대표 "올 시즌 파이널A 진출이 목표”
- [영상] '산천어 잡고 겨울 추억도 잡고' 2023 화천 산천어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