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대체로 맑아…낮 기온 점차 올라 내일까지 '영상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일 인천은 중국 중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대체로 맑을 것으로 보인다.
수도권기상청은 "오늘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1~3도 가량 높아지겠다"며 "낮 기온은 조금씩 오르면서 내일까지 영상권에 들겠다"고 예보했다.
낮 최고기온은 강화군 2도, 계양구·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중구 1도, 동구·옹진군 0도 등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뉴시스] 김동영 기자 = 18일 인천은 중국 중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대체로 맑을 것으로 보인다.
수도권기상청은 “오늘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1~3도 가량 높아지겠다”며 “낮 기온은 조금씩 오르면서 내일까지 영상권에 들겠다”고 예보했다.
아침 최저기온은 강화군 영하 7도, 계양구 영하 6도, 남동구·부평구·서구·옹진군·중구 영하 5도, 동구·미추홀구·연수구 4도 등으로 전망된다.
낮 최고기온은 강화군 2도, 계양구·남동구·미추홀구·부평구·서구·연수구·중구 1도, 동구·옹진군 0도 등으로 예상된다.
서해중부앞바다는 바람이 초속 3~9m로 불어 바다의 물결은 0.5~1.5m 내외로 일겠다.
인천 지역의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초미세먼지는 ‘한때나쁨’ 수준을 보이겠다.
기상청 관계자는 “교량과 고가도로, 터널 출입구, 그늘진 지역, 경사진 도로 등에서는 도로 살얼음이 발생하는 곳이 있겠다”며 “출·퇴근길 보행자 안전과 교통안전에 유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y012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남편 유전자 아까워"…이미 9남매인데 더 낳겠다는 부부
- 이성은 "만난지 한달 만 임신.…남편 불륜 4번 저질러"
- '경기도 법카' 이재명 재판행…"조직적으로 예산 유용"(2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음주 뺑소니' 친구 손절했다가…"친구들이 너무하다는데 과한건가요"
- 놀라운 커피…하루 3잔이면 '이 질환' 위험 절반으로 ‘뚝'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