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0개' 마요르카, 국왕컵 16강 소시에다드전 0-1로 끌려가 (전반 종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선발 출전한 가운데 마요르카가 0-1로 뒤지고 있다.
마요르카는 18일 오전 3시(한국시간)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에 위치한 레알레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코파 델 레이 16강전에서 레알 소시에다드와 맞대결을 펼치고 있다.
전반은 마요르카가 슈팅 0개, 소시에다드가 6개로 마요르카가 압도를 당한 채 마무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백현기]
이강인이 선발 출전한 가운데 마요르카가 0-1로 뒤지고 있다.
마요르카는 18일 오전 3시(한국시간) 스페인 산 세바스티안에 위치한 레알레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코파 델 레이 16강전에서 레알 소시에다드와 맞대결을 펼치고 있다. 전반은 마요르카가 0-1로 뒤진 채 마무리됐다.
마요르카는 최근 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하며 썩 좋은 분위기로 소시에다드를 상대하지 못한다. 지난 15일 오사수나와의 라리가 17라운드에서 0-1로 패한 마요르카는 체력적인 부담도 있지만 코파 델 레이만큼에서는 더 높은 곳을 바라보기 위해 욕심을 내고 있다.
지난 코파 델 레이 경기에서는 힘겹게 승리했다. 3부리그 팀인 폰테베드라를 상대로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2-0으로 승리한 마요르카는 소시에다드와 16강을 펼치며 쉽지 않은 경기를 기다리고 있다.
홈팀 소시에다드는 오야르사발, 쇨로스, 나바로, 메리노, 주비멘디, 멘데스, 무뇨스, 파체코, 르 노르망, 고로사벨이 선발 출전하고 레미로가 골문을 지킨다.
이에 맞서는 마요르카는 앙헬, 카데웨레, 이강인, 산체스, 바타글리아, 쿠프레, 코페테, 발리엔트, 가야, 곤살레스가 선발로 나서고 그라이프가 골키퍼 장갑을 꼈다.
이른 시간 소시에다드가 리드를 잡았다. 전반 5분 주비멘디의 침투 패스를 받아 나바로가 오른발 슈팅으로 왼쪽 골망을 갈랐다. 이후 소시에다드는 마요르카를 더 강하게 밀어붙였다.
전반에는 소시에다드의 공격이 더 매서웠다. 전반 31분 오야르사발이 크로스를 받아 머리로 밀어 넣으며 골망을 흔들었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되며 골이 선언되지 않았다.
전반 막판까지 소시에다드가 몰아붙였다. 전반 45분 멘데스가 마요르카 페널티 박스 앞에서 왼발 슈팅을 때렸지만 골문 오른쪽으로 빗나갔다. 전반은 마요르카가 슈팅 0개, 소시에다드가 6개로 마요르카가 압도를 당한 채 마무리됐다.
백현기 기자 hkbaek11@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