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뉴스]25일까지 설맞이 농축산물 할인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림축산식품부의 설맞이 농축산물 할인지원 행사가 1월 25일까지 실시 중이다.
소비자는 마트와 지역농협(하나로마트), 친환경매장, 지역농산물(로컬푸드) 직매장, 전통시장, 온라인몰 등 다양한 곳에서 국산 농축산물을 구매할 때 20%(전통시장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대형마트 등에서 실시하는 자체 할인행사(10∼20% 수준)와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림축산식품부의 설맞이 농축산물 할인지원 행사가 1월 25일까지 실시 중이다. 소비자는 마트와 지역농협(하나로마트), 친환경매장, 지역농산물(로컬푸드) 직매장, 전통시장, 온라인몰 등 다양한 곳에서 국산 농축산물을 구매할 때 20%(전통시장 30%)를 할인받을 수 있다.
대형마트 등에서 실시하는 자체 할인행사(10∼20% 수준)와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마트 등에서는 ‘농축산물 할인지원’ 표시가 있는 상품을 찾으면 되고, 온라인몰 등에서는 쿠폰을 내려 받아 사용하면 된다. 전통시장에서는 제로페이 앱에서 농할상품권을 30% 할인받아 사용하면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할인 한도는 할인 행사별로 1인당 2만 원(전통시장 3만 원)이고, 할인 품목은 평년 대비 가격이 높아 소비자 부담 완화가 필요한 품목들이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檢, 김성태 오늘 구속영장 청구 방침…이재명측, 檢출석 여부 고심
- 고전하는 제1야당, 과연 尹 정부에게 마냥 좋은 일인가[한상준의 정치 인사이드]
- 국산 KF-21 보라매 전투기, 첫 초음속 비행 성공
- 尹대통령, UAE 순방 마치고 스위스行…오른손 가슴에 올리며 인사
- 尹, ‘UAE 동행’한 경제사절단에…“저는 대한민국 영업사원”
- “변혁 없인 10년 후 생존 못해”… 新舊 산업 간 ‘갈등규제’ 풀어야[사설]
- 日·네덜란드 “신중”… 美 ‘中 반도체 규제’ 동맹과 호흡 맞출 때[사설]
- 성주 사드기지 인근 드론 추정 물체 출현…군 대응 전자파로 추락
- 이재명, 檢 출석 여부 묻는 질문엔 침묵…野내부는 만류 의견 많아
- 실내마스크 벗는 날, 금요일 발표…“중대본 거쳐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