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1400억 사나이' FLEX…"회식비 2천만원 일시불 계산" [옥문아]

2023. 1. 18. 0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메이저리거 출신 야구선수 추신수가 남다른 플렉스를 자랑한다.

18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메이저리그에서 아시아 선수 개인 통산 최다 홈런 기록 등 수많은 기록을 세우다 21년 만에 한국에 돌아와 한국 시리즈 통합 우승을 이끈 주역 추신수 선수가 최초 야구선수 게스트로 출연한다.

추신수 선수는 과거 텍사스 레인저스 팀과 계약금 1억 3000만 달러로 당시 아시아 야구 선수 역사상 최고 연봉으로 계약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1400억의 사나이’로 불리게 된 당시 그의 ‘첫 플렉스’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계약 후 처음으로 구매한 것은 집이라고 밝혔는데, 특히 그의 텍사스 저택은 화려한 욕실은 물론 프라이빗 극장, 워터파크 부럽지 않은 야외 수영장까지 있는 ‘초호화 럭셔리 저택’이라고 알려져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그에게는 당시 매달 자산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책자를 보내주는 자산관리사까지 따로 있었다고 밝혀 감탄을 불렀다.

또한 메이저리그 시절 당시 ‘월드클래스’다운 통 큰 회식 플렉스를 공개했다. 추신수 선수는 “회식비가 많이 나올 땐 2천만 원 이상 나올 때도 있다”고 밝혀 남다른 금액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이에 MC들이 “할부냐 일시불이냐”라고 묻자, 당당하게 “일시불하죠”라고 이야기해 현장에 폭소를 안겼다.

한편, 추신수 선수에게 젊은 선수들 중 메이저리그 진출 가능성이 있는 선수가 있는지 묻자, 그가 이정후 선수와 안우진 선수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는 이정후 선수에 대해 "사실 나보다 더 나은 선수다"라고 극찬을 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가 '메이저리그 후계자'로 이정후 선수를 꼽은 남다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추신수 선수는 메이저리그 시절 당시 인종차별로 인해 경기장에 있는 팬에게 영어 욕설까지 들었던 일화를 공개했다. 그는 경호원에 의해 팬이 퇴장된 과정을 상세히 전했다는 후문이다.

[사진 =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