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팬클럽과 소외계층에 연탄 8000장 기부 [연예뉴스 HOT]
이승미 기자 2023. 1. 18. 0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바다가 팬들과 함께 소외계층에 연탄을 기부했다.
17일 밥상공동체 복지재단 연탄은행에 따르면 바다는 14일 서울 노원구 백사마을에서 팬클럽 '칼리오페' 회원들 50여 명 및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8000장에 달하는 연탄을 이웃에게 전달했다.
모금 운동도 함께 진행했다.
바다는 "나눔 봉사에 참여해 도움의 손길을 주신 모든 팬들과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저희의 작은 손길로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어 모두 따뜻한 새해를 보내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바다가 팬들과 함께 소외계층에 연탄을 기부했다. 17일 밥상공동체 복지재단 연탄은행에 따르면 바다는 14일 서울 노원구 백사마을에서 팬클럽 ‘칼리오페’ 회원들 50여 명 및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8000장에 달하는 연탄을 이웃에게 전달했다. 모금 운동도 함께 진행했다. 바다는 “나눔 봉사에 참여해 도움의 손길을 주신 모든 팬들과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저희의 작은 손길로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어 모두 따뜻한 새해를 보내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1400억 사나이’ 추신수 “대저택부터 구입, 매달 자산관리자가..” (옥문아)
- ‘박수홍♥’ 김다예, +18kg 시절 충격 사진 공개→“악플 달리면 고소”(조선의 사랑꾼)[TV종합]
- ‘대선후보 아내♥’ 이지아 처절한 복수, ‘판도라’ 대본리딩 현장
- 박희순, 의대생父 폭행 영상 의도적 촬영+유출 ‘충격’(트롤리)[TV종합]
- 서장훈 “8살부터 개인접시 써…부모님도 심상치 않은 걸 느꼈을 것”(연애의 참견)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김여정은 망신? 이순실 “89kg, 北에선 뚱뚱함=부의 상징” (사당귀)[TV종합]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