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수 "스트레스 때문에 치질 수술 받아…날 웃기지 않았으면" 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류승수의 근황이 강제로 공개됐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 오프닝에서는 배우 류승수가 최근 치질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이에 대해 이상민은 "지금 치질 수술 하고 여기로 바로 온대"라고 해 궁금증을 더했다.
류승수가 없다고 답하자 "별일 있던데?"라면서 수술을 우회적으로 언급해 웃음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류승수의 근황이 강제로 공개됐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벗고 돌싱포맨' 오프닝에서는 배우 류승수가 최근 치질 수술을 받았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탁재훈, 이상민, 김준호, 이상민은 아직 도착하지 않은 게스트들에 대한 얘기를 나눴다. 한 자리에는 방석이 있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에 대해 이상민은 "지금 치질 수술 하고 여기로 바로 온대"라고 해 궁금증을 더했다.
그러자 탁재훈은 "우리 방송은 왜 환자들만 나오는 거야? 몸이 성한 사람이 나와야지, 몸 아프고 정신적으로 아프고 그러냐"라고 농을 던졌다. 이상민은 "얼마나 고맙냐, 그 상황인데도 나오는 게"라고 받아쳤다.
이후 등장한 방석의 주인은 바로 류승수었다. 탁재훈은 그를 보자마자 "요즘 별일 없냐"라고 물었다. 류승수가 없다고 답하자 "별일 있던데?"라면서 수술을 우회적으로 언급해 웃음을 줬다.
이상민은 "어떻게 치질 수술을 하고 출연할 수 있냐"라며 대놓고 물었다. 류승수는 "아니 그거 밝히는 거야? 며칠 안됐는데 굳이 이렇게 방송에서 (말하는 거냐)"라고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오늘 웃기지 않았으면 좋겠다, 힘이 들어가니까"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수술을 받은 이유에 대해서는 "스트레스가 많아서"라고도 밝혀 눈길을 모았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