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1대 1 라이벌전, 역대 최강 무대 쏟아진다!

2023. 1. 17. 2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의 '1:1 라이벌전' 2번째 라운드에서 극찬 세례와 감동 눈물을 터트리며 단숨에 우승 후보로 급등한 주인공이 등장, 현장을 뒤흔들었다.

 제작진은 "17일(오늘) 방송될 5회에서 두고두고 회자 될 역대급 감동의 무대가 탄생한다"라며 "연예인 대표단과 국민대표단의 결과가 엇갈려 우승 후보에서 탈락 후보로 하락한 비운의 인물, 입틀막 리액션을 터트린 퍼포먼스 장인의 무대 등 한치도 예측하기 힘든, '1:1 라이벌전'에서 쏟아낼 트롯맨들의 치트키 무대를 함께 즐겨달라"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크레아 스튜디오

MBN ‘불타는 트롯맨’의 ‘1:1 라이벌전’ 2번째 라운드에서 극찬 세례와 감동 눈물을 터트리며 단숨에 우승 후보로 급등한 주인공이 등장, 현장을 뒤흔들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이하 ‘불트’)은 매주 화요일 밤, 트롯의 한계를 깨는 다채로운 무대들로 안방극장을 초호화 무대의 객석으로 만드는 마법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이로 인해 ‘불트’는 4회 연속 동시간대 전 채널 1위, 화요일 예능 전체 1위의 쾌거를 기록하고 거침없는 광폭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4회에서는 황영웅과 민수현이 ‘1:1 라이벌전’을 통해 ‘트롯의 양대산맥’ 남진과 나훈아의 라이벌 매치를 성공적으로 재현, 벅찬 감동과 강렬한 흥으로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
 
이와 관련 ‘불타는 트롯맨’의 ‘1:1 라이벌전’ 2번째 라운드에는 박민수, 남승민, 한강, 손태진, 에녹, 신성 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력 주자들이 대거 등장, 숨 막히는 트롯 혈투를 펼친다.
 
먼저 박민수는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낸, 나훈아의 ‘명자!’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박민수는 무대에 앞서 자신을 대결자로 뽑은 ‘선공자’를 향해 “가시는 길 서천 오백만이 마중 나가겠다”라는 ‘서천 셀럽’다운 자신감 찬 선전포고를 날리는가 하면, 노래에 얽힌 각별한 사연을 전해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팀 데스매치’ 이후 구사일생으로 생존, 본선 2차전 무대에 오른 손태진은 남다른 결의를 드러내 모두를 집중하게 했다. 손태진이 “최종 TOP7에 든다면 트롯 가수의 길을 걷겠다”라는 파격 선언을 날리는 등 라이벌 상대와 강력한 도발을 주고받으며, ‘전쟁보다 더 전쟁 같은’ 트롯 대첩을 가동한 것. 나훈아의 ‘가라지’를 선곡한 손태진이 ‘명품 보이스’를 발휘, 그동안의 부진을 씻고 우승 후보로 우뚝 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시청자들이 예측하는 결승전 진출자로 입소문 난 남승민과 한강이 ‘1:1 라이벌전’에서 맞붙어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평소 절친한 두 사람이 ‘적수’로 변신, 무대에서 강력한 기 싸움을 벌인 가운데, 특히 한강이 남승민에게 “충성! 남승민은 오늘부터 군입대를 명 받았습니다!”라고 장난을 치면서, 남승민의 말문을 막히게 했던 것.

남승민은 금잔디의 ‘서울 가 살자’로 감성 트롯의 진한 울림을, 한강은 서주경의 ‘벤치’로 농염한 섹시미를 예고한 상황에서, 두 사람 중 ‘본선 3차전’에 직행할 승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17일(오늘) 방송될 5회에서 두고두고 회자 될 역대급 감동의 무대가 탄생한다”라며 “연예인 대표단과 국민대표단의 결과가 엇갈려 우승 후보에서 탈락 후보로 하락한 비운의 인물, 입틀막 리액션을 터트린 퍼포먼스 장인의 무대 등 한치도 예측하기 힘든, ‘1:1 라이벌전’에서 쏟아낼 트롯맨들의 치트키 무대를 함께 즐겨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불타는 트롯맨’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