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7] '불타는 트롯맨' 팬덤 활활…설운도 심사평 화제
【 앵커멘트 】 '불타는 트롯맨'이 다채로운 무대와 공정한 심사로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벌써 새로운 트롯맨을 응원하는 열성팬도 생겨났는데요. 정설민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 짬바<밤안개> 밤안개가 가득히 쓸쓸한 밤거리
'뮤지컬 프린스' 에녹의 중년미 넘치는 무대는 분당 시청률 14.4%를 찍으며 시청자를 사로잡았습니다.
'개띠 절친' 황영웅과 민수현의 라이벌 대결, 성악가 손태진의 깜짝 고백도 '최고의 1분'을 기록했습니다.
▶ 인터뷰 : 손태진 /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 - "저희 이모할머님이 심수봉 선생님이십니다. "
매회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4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지키고 있는 '불타는 트롯맨'.
오로지 무대로만 평가하는 공정한 심사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 인터뷰 : 설운도 /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 - "아빠 후광이 아닌 개인 이승현 자기의 노래로서 아빠는 스타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요."
트롯맨들의 무대를 직접 보려는 방청 열기도 뜨겁습니다.
▶ 인터뷰 : 유정하 / 미국 보스턴 - "어제가 출국날짜예요. (방청이) 오늘 날짜로 정해져서 비행기표를 바꿨어요. 위약금 40만 원 물고…."
▶ 인터뷰 : 남민희 / 경기 파주시 - "작년에 암으로 수술을 두 번이나 했습니다. 아내와 좋은 추억거리를 하나 만들어야 되겠다 싶어서 참여하게 됐습니다."
오늘 밤 펼쳐지는 피 말리는 1대 1 대결에서는 새로운 우승 후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뉴스 정설민입니다. [jasmine83@mbn.co.kr]
영상취재 : 임채웅 기자 영상편집 : 한남선
#MBN뉴스7 #불타는트롯맨 #1대1라이벌전 #정설민기자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스7] ″UAE 적은 이란″ 대통령 발언 두고 갑론을박…″외교 참사″ vs ″장병 격려″
- [뉴스7] 야3당, 이태원 참사 결과보고서·이상민 위증 고발 단독 채택
- 설 연휴 첫날 오전 가장 혼잡…고속도로 통행료 토~화 면제
- [뉴스7] 중국 경제, 제로 코로나로 3% 성장 턱걸이…인구는 61년 만에 감소
- 다가오는 설날, 뭘 볼까?...안방에서 즐기는 음악+토크+여행 [M+방송진단]
- 카카오노조 ″사무실 출근 반발? 잦은 근무제 변경에 불안″
- [뉴스7] 독자기술 KF-21 첫 마하 벽 뚫었다…오는 2026년 이후 전력화
- [뉴스7] 비행기서 옷 갈아입고 손 묶인 김성태…보안구역부터 24분 공개
- ″여기가 블루오션입니다″…농어촌 살리는 '젊음의 힘'
- [뉴스추적] '이재명 이틀 소환'의 의미는 '구속영장' 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