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세' 윤다훈, 할아버지 됐다…딸 남경민, 득녀 "초보 엄마아빠와 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다훈의 딸이자 배우인 남경민이 사랑스러운 딸의 모습에 눈을 떼지 못했다.
남경민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보 엄마 아빠와 하나 하나 다 사랑스러운 너. 그리고 호두까지 #딸바보"라면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엄마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는 남경민 딸의 모습이 담겨있다.
노란색 모자를 쓰고 누워 있는 딸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윤다훈의 딸이자 배우인 남경민이 사랑스러운 딸의 모습에 눈을 떼지 못했다.
남경민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초보 엄마 아빠와 하나 하나 다 사랑스러운 너. 그리고 호두까지 #딸바보"라면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엄마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는 남경민 딸의 모습이 담겨있다. 노란색 모자를 쓰고 누워 있는 딸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앞서 지난해 8월 남경민은 초음파 사진과 함께 "내가 엄마가 되다니"라면서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또한 윤다훈은 최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할아버지가 됐다"면서 딸이 임신 8개월 차라는 소식을 전하며, 딸의 출산에 맞춰 캐나다로 출국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남경민은 지난 2010년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학교 2013', '찬란한 내 인생' 등에 출연했다. 남경민은 지난 2021년 12월 배우 윤진식과 결혼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박수홍, 가족과 관계 끊어진 듯…♥김다예와 결혼 후에도 연락 無”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김민경, 올해 결혼한다더니…최지만과 핑크빛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