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는 벌써 봄 준비 중...재킷만 걸친 시원한 패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가 과감한 패션을 선보였다.
해당 사진 속에는 화보 촬영을 하는 듯 당당하게 포즈를 취하는 제시카의 모습이 담겼다.
제시카는 재킷 안 검정 속옷을 과감히 드러내며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제시카는 2007년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해 '얼음공주'라는 타이틀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2014년 팀 탈퇴 후 연기자 겸 솔로 가수 활동과 패션 사업을 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제시카가 과감한 패션을 선보였다.
제시카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ome what may"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화보 촬영을 하는 듯 당당하게 포즈를 취하는 제시카의 모습이 담겼다. 제시카는 재킷 안 검정 속옷을 과감히 드러내며 섹시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특히 올블랙 패션으로 시크한 매력을 강조했다.
제시카는 2007년 소녀시대 멤버로 데뷔해 '얼음공주'라는 타이틀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2014년 팀 탈퇴 후 연기자 겸 솔로 가수 활동과 패션 사업을 이어왔다. 또한 최근 중국 예능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 시즌3'에 출연해 최종 2위에 등극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제시카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