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 '관악형 1인가구 지원사업'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관악구는 1인가구 정책에 반영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2023 관악형 1인가구 지원 사업'을 공모한다고17일 밝혔다.
관악구에서 1인가구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자 하는 비영리법인, 민간단체, 사회복지법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비슷한 지원을 이미 받고 있는 경우는 제외된다.
구청 홈페이지 '공모 사업 알림방'에 게시된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구청 복지정책과 1인가구지원팀으로 방문 접수하거나 신청서에 기재된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를 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관악구는 1인가구 정책에 반영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2023 관악형 1인가구 지원 사업’을 공모한다고17일 밝혔다.
공모 분야는 주거·일자리, 안전, 건강·돌봄, 사회적 관계망, 기타 총 5가지다. 관악구에서 1인가구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자 하는 비영리법인, 민간단체, 사회복지법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비슷한 지원을 이미 받고 있는 경우는 제외된다.
구청 홈페이지 ‘공모 사업 알림방’에 게시된 신청서 양식을 작성해 구청 복지정책과 1인가구지원팀으로 방문 접수하거나 신청서에 기재된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를 하면 된다. 현재 관악구의 1인가구 수는 지난해 기준으로 전체 가구의 61%인 17만 2000여 명이다.
이지성 기자 engin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건 아니다'…정형돈, 자수 1년만에 '과태료 덫' 또 걸렸다
- '한반도 전쟁때 생존확률 사실상 '0'…서울 탈출 불가능'
- 현직 경찰이 20년간 49건 성범죄…12명 강간·불법감금 英 '발칵'
- 평양 유튜버 '유미' 등장… 유창한 영어 구사하는 그녀의 정체는
- 28세 '최고령'…미스 유니버스 왕관 쓴 그녀가 외친 한마디
- 장제원 아들 '전두환 시대에 나 건들면 지하실'…가사 논란
- '100만 유튜버' 된 김어준, 상표권 위반 고발 당했다
- 또, 김건희 순방길에 든 가방 화제…가격은 얼마길래
- '14번 코로나 검사받다 사망'…17세 정유엽군 유족, 국가에 소송
- '장민호 단백질' 대박…출시 3년만 누적 매출 3000억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