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인교진, 사소한 걸로 많이 싸워.. 인교진 "소이현, 싸우면 말 안하는 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고민 해결 시간을 가졌다.
17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오피셜'에는 '잘 싸우고 잘 화해하는 법! 인소상담소 OPEN ep.01 | 인소부부 싸운 썰 | 생활 습관 차이 극복 | 두 아이 양육법'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소이현은 "부부 생활이나 대인 관계나 아이를 키우면서 얻는 고민 댓글을 모았다"라고 고민 상담 콘텐츠를 설명했다.
소이현은 생활 습관 차이로 불편함을 느끼는 한 예비부부의 사연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고민 해결 시간을 가졌다.
17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오피셜’에는 ‘잘 싸우고 잘 화해하는 법! 인소상담소 OPEN ep.01 | 인소부부 싸운 썰 | 생활 습관 차이 극복 | 두 아이 양육법’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소이현은 “부부 생활이나 대인 관계나 아이를 키우면서 얻는 고민 댓글을 모았다”라고 고민 상담 콘텐츠를 설명했다.
소이현은 생활 습관 차이로 불편함을 느끼는 한 예비부부의 사연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사실 저는 고쳐보려고 애를 많이 썼다”라고 고백했다. 그 말에 인교진은 “제 이야기하는 건가요”라고 반응했다.
소이현은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 차라리 받아들이는 게 빠르다”라며 “받아들인 순간부터는 싸우지 않는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우리도 많이 싸웠다. 치약 짜는 것부터 옷 벗어 놓는 습관, 요리, 잠옷 등 사소한 걸로 싸웠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다 어느 순간 변하지 않는 것을 깨달았다. 서로에게 스트레스다. 정리는 내가 더 잘하니까 조용히 내가 하고 생색을 낸다”라고 밝혔다. 인교진은 “이 사람과 나는 다르다. 결혼 순간부터 어느 정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결혼은 혼자 하는 게 아니다”라고 정리했다.
또한 “왜 싸우면 말을 안 할까. 항상 한 쪽에서만 말하고 상대방은 말을 안 해서 해결되지 않은 채 마무리가 된다”라는 고민도 있었다.
인교진은 단도직입적으로 “말을 해야 해”라고 전했다. 그 말에 소이현은 “남편이 할 말이 많겠다. 저는 싸우면 입을 닫는다”라고 고백했다.
인교진은 “트러블이 생기면 아내가 말을 안 한다. 속이 터져 죽겠더라”라고 답답한 심경을 밝혔다. 소이현은 “입을 닫는 이유는 순간의 감정으로 마음에 없는 소리까지 하니까 생각을 정리하고 취합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인교진은 “가까운 사이일수록 무조건 이야기하고 풀고 넘어가야 한다. 대충 넘어가는 것은 없다”라고 조언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연애 중 결혼 이야기 아무 의미 없어..그렇게 따지면 난 53번쯤 결혼했어야"(한혜진)
- 설현, 아무것도 하지 않는 백수 생활ing.. 망가진 생활 패턴 고백
- 송은이, 51세 기념 생일선물 언박싱..줄줄이 '명품 선물'에 감동(비보티비)
- [서울가요대상 D-1]변진섭부터 NCT 127까지, 대상의 주인공은?
- 채종협 "5급 전시근로역 판정받아 군 면제, 예민한 사안이지만…"[SS인터뷰]
- '윤은혜 간증 영상' 화제인 가운데.. 과거 촬영 현장 예배 강요? 소속사 "사실 아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