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18일부터 2023시즌 시즌권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강원FC가 2023시즌 시즌권을 판매한다.
강원은 "18일부터 3월 31일까지 2023시즌 시즌권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강원은 이번시즌 시즌권을 통합, 춘천, 강릉 3종류로 나눠 판매한다.
별도의 판매 없이 시즌권 구매자 한정으로 제공되는 이 머플러에는 강원의 응원가 중 하나인 강원도 아리랑의 가사 '아리아리 쓰리쓰리'가 삽입돼 경기장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프로축구 강원FC가 2023시즌 시즌권을 판매한다.
강원은 "18일부터 3월 31일까지 2023시즌 시즌권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2023시즌 강원은 춘천과 강릉에서 홈 경기를 진행한다.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는 정규리그 9경기가 열리고 강릉종합운동장에서는 정규리그 10경기와 FA CUP이 진행된다. 2023시즌 시즌권은 FA CUP 결승전을 제외한 강원 구단의 모든 홈 경기 입장이 가능하다.
강원은 이번시즌 시즌권을 통합, 춘천, 강릉 3종류로 나눠 판매한다. 통합시즌권은 춘천, 강릉 홈 경기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춘천, 강릉 시즌권은 각 경기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또한 경기장별 구역 상관없이 모든 좌석에서 관람할 수 있다는 차별점을 뒀다.
통합 시즌권은 성인 17만 원, 유스(어린이+청소년) 7만 원에 판매하며 춘천 시즌권은 성인 10만 원, 유스 4만 원이다. 강릉 시즌권은 성인 11만 원, 유스 4만5000원이며 시즌권 구매자에겐 MD 상품 10% 현장 할인, 이벤트 우선 참가권 등의 혜택과 함께 응원용 머플러가 돌아간다. 별도의 판매 없이 시즌권 구매자 한정으로 제공되는 이 머플러에는 강원의 응원가 중 하나인 강원도 아리랑의 가사 '아리아리 쓰리쓰리'가 삽입돼 경기장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한편 이번 강원의 시즌권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홈 경기 당일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이번 시즌권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강원 구단 사무국 또는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와 콜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