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타임] 호날두 주장 완장 차고 메시와 격돌… 마지막 '메호대전' 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마지막 메호대전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펼쳐질 것이 유력합니다.
특히 사우디 연합팀은 알 힐랄과 알 나스르 선수들로 구성된 팀이며, 이 팀의 주장은 호날두가 맡게 되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 사우디 팬들에 첫선을 보이는 호날두 앞에 나타난 선수는 공교롭게도 메시.
과연 메시와 호날두가 마지막 메호대전을 어떻게 마무리할지 주목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이강유·장하준 영상기자]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마지막 메호대전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펼쳐질 것이 유력합니다.
오는 19일 사우디에서 친선 경기가 예정된 프랑스 파리 생제르망과 사우디 연합팀. 두 팀은 나란히 메시와 호날두의 소속팀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사우디 연합팀은 알 힐랄과 알 나스르 선수들로 구성된 팀이며, 이 팀의 주장은 호날두가 맡게 되었는데요. 사우디 리그 최고의 슈퍼스타가 된 만큼, 이번 경기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선수로 보입니다.
이번 경기에서 사우디 팬들에 첫선을 보이는 호날두 앞에 나타난 선수는 공교롭게도 메시. 오랜 시간 동안 축구계를 양분했던 두 선수는 메호대전이라는 단어를 탄생시킬 정도로 엄청난 라이벌리를 보여줬는데요.
호날두가 사우디 이적을 선택하며 앞으로 유럽에서 두 선수가 마주할 가능성은 이제는 희박한 상황. 축구 팬들이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마지막 메호대전이 유력해지며 벌써부터 이 경기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과연 메시와 호날두가 마지막 메호대전을 어떻게 마무리할지 주목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