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측 "박보검과 전속 계약? 사실무근… 션과 개인적 친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 씨가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알려졌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YTN star에 "박보검 씨가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했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 매체는 박보검 씨가 션 씨와의 친분으로 인해 영향을 받아 YG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맺었다고 말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보검 씨가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알려졌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YTN star에 "박보검 씨가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했다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박보검 씨가 션 씨와 친분이 있어서 자주 왕래하는 사이지만 YG엔터테인먼트의 박보검 영입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날 한 매체는 FA상태인 박보검 씨가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할 것으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박보검 씨가 션 씨와의 친분으로 인해 영향을 받아 YG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맺었다고 말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박보검 씨는 지난해 12월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결별했다. 이후 업계 내에서는 박보검 씨의 향후 행보에 대해 관심이 집중된 상황이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전두환 시대면 바로 지하실" 노엘, 또 가사 논란...목불인견 행보
- [Y피플] "연진아, 너 원래 재밌네"…'더글로리' 신예은·임지연, 예능 속 '본캐' 주목
- 前 엑소 크리스,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 체포→구치소 수감
- [Y이슈] 장윤정 후배 밀어주기? '미트2' 시청자 눈과 귀가 정답
-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 출격...빅히트뮤직 "일정은 확정 후 공개" (공식)
- [속보]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속보]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우크라이나 "트럼프 원조 끊으면 몇 달 안에 원자폭탄 개발 가능"
- 명태균·김영선, 구속 기로...영장심사 마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