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0억의 사나이' 추신수 "회식비로만 2천만 원 이상" 텍사스 대저택 보유자답네 (옥문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이저리거 출신 추신수(41·SSG랜더스)가 '1400억의 사나이'다운 재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추추트레인' 추신수가 출연해 메이저리그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추신수는 메이저리그에서 아시아 선수 개인 통산 최다 홈런 등 수많은 기록을 세우고 2021년 한국에 돌아왔다.
추신수는 메이저리그 시절 경기장에서 인종차별을 당한 일화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메이저리거 출신 추신수(41·SSG랜더스)가 ‘1400억의 사나이’다운 재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18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추추트레인’ 추신수가 출연해 메이저리그 비하인드를 들려준다.
추신수는 메이저리그에서 아시아 선수 개인 통산 최다 홈런 등 수많은 기록을 세우고 2021년 한국에 돌아왔다. 현재 그의 나이 41세. 어느덧 최고령 야구선수가 됐다.
추신수는 은퇴 계획을 묻자 “언젠가는 그만둬야 할 나이다. 눈물이 나려 한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안겼다.
그는 과거 1억 3000만 달러(당시 한화 약 1400억원)에 텍사스 레인저스와 계약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추신수는 ‘1400억의 사나이’로 불린 당시 자신의 첫 플렉스(FLEX)를 공개했다. 그는 2013년 텍사스 레인저스와 계약 후 처음으로 집을 구매했다고 밝혔다.
그의 텍사스 저택은 화려한 욕실, 프라이빗 극장, 워터파크가 생각나는 야외 수영장까지 갖춘 초호화 럭셔리 저택으로 알려졌다. 또한 자산 관리사가 따로 있어 매달 자산 현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책자까지 보내준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예고편에서는 메이저리그 시절 당시 통 큰 회식 플렉스를 공개했다. 추신수는 “회식비가 많이 나올 때는 2000만 원 이상 나온 적도 있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민경훈은 “할부냐 일시불이냐”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낸다.
추신수는 메이저리그 시절 경기장에서 인종차별을 당한 일화도 공개한다. 영어 욕설을 한 팬이 경호원에 의해 퇴장되는 과정을 상세하게 전달했다.
또한, 추신수는 메이저리그 진출 가능성이 있는 젊은 선수로 키움의 이정후와 안우진을 꼽았다. 그는 “이정후는 사실 나보다 더 나은 선수”라고 극찬했다. 추신수가 이정후를 ‘메이저리그 후계자’로 꼽은 이유는 무엇일까.
한편,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연애 중 결혼 이야기 아무 의미 없어..그렇게 따지면 난 53번쯤 결혼했어야"(한혜진)
- 설현, 아무것도 하지 않는 백수 생활ing.. 망가진 생활 패턴 고백
- 송은이, 51세 기념 생일선물 언박싱..줄줄이 '명품 선물'에 감동(비보티비)
- [서울가요대상 D-1]변진섭부터 NCT 127까지, 대상의 주인공은?
- 채종협 "5급 전시근로역 판정받아 군 면제, 예민한 사안이지만…"[SS인터뷰]
- '윤은혜 간증 영상' 화제인 가운데.. 과거 촬영 현장 예배 강요? 소속사 "사실 아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