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설 연휴 수원팔달 주차타워 무료 개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설 연휴 기간 중 수원 지동시장에 위치한 주차타워를 무료 개방한다.
17일 GH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의 설 연휴 기간 중 수원팔달 주차타워를 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
김세용 GH 사장은 "주차타워 무료 개방으로 전통시장 이용객뿐만 아니라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에게도 활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근 9개 전통시장, 상권 위치.. 시민 편의 제공
[수원=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설 연휴 기간 중 수원 지동시장에 위치한 주차타워를 무료 개방한다.
17일 GH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의 설 연휴 기간 중 수원팔달 주차타워를 무료 개방한다고 밝혔다. 수원팔달 주차타워 인근에는 지동시장과 못골시장 등 9개 전통시장과 상권이 자리해 명절 성수품을 사기 위한 인파가 몰린다.
수원팔달 주차타워는 전통시장 주변 주차난 해소를 위해 GH가 지난 2004년 200억 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358면 규모로 건립했다.
김세용 GH 사장은 “주차타워 무료 개방으로 전통시장 이용객뿐만 아니라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상인들에게도 활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GH는 2020년도부터 매 명절마다 주차장 무료 개방을 시행하고 있으며, 평상시에도 주차타워를 찾는 경기도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주차요금을 1시간까지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황영민 (hym86@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회계장부 좀 봅시다”…'재벌집' 래몽래인 90억 유증에 소송전
- (영상)"멱 따버릴 것"…유치원 앞에서 흉기 집어든 그 남자의 최후
- 김정숙은 되고, 김건희는 안된다?…"대통령 노릇 그만"하라는 野
- "너 때문에 연병장 뛰었잖아" 후임 눈에 90분 손전등 비춘 해병
- "진짜 에어팟 끼고 일해?"..풍자에 불편한 MZ들
- 22일부터 우회전 신호등 있으면 '녹색화살표' 신호에만 우회전
- '한국판 비에리' 칭송 前국가대표…납치강도 전락하다[그해오늘]
- '유령' 서현우 "폭풍 증량 후 22kg 감량…소금과 전쟁 치렀죠" [인터뷰]
- '묻고 더블로 가'..기준금리 200%까지 올린 이 나라
- 박항서 감독 "국내 감독도 대표팀 이끌 충분한 능력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