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스러운 아이돌' 김민규·고보결 티저 포스터 공개…'웹찢'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이 포토카드를 연상시키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연출 박소연, 극본 이천금)은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연예계 적응기를 다룬 작품이다.
공개된 첫 번째 포스터에는 '신이시여, 부디 아이돌로 성공하게 하옵소서'라는 문구와 함께 간절하게 기도를 올리는 김민규의 모습이 공개됐다.
'성스러운 아이돌' 원작 웹툰 작가가 그린 포스터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이 포토카드를 연상시키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tvN 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연출 박소연, 극본 이천금)은 대한민국 무명 아이돌이 된 이 세계 대신관 '램브러리'의 연예계 적응기를 다룬 작품이다. 동명의 웹소설과 웹툰 원작을 드라마화했다.
배우 김민규는 극중 데뷔 5년차 망돌(망한 아이돌) 와일드애니멀 멤버 '우연우'로 분한 '램브러리' 역을 맡는다. 고보결은 자신을 이 세계 사람이라고 주장하는 최애 아이돌을 구하기 위해 와일드애니멀 매니저가 된 '김달'로 분한다.
공개된 첫 번째 포스터에는 '신이시여, 부디 아이돌로 성공하게 하옵소서'라는 문구와 함께 간절하게 기도를 올리는 김민규의 모습이 공개됐다. 두 번째 포스터에는 '나의 최애가 조금 이상해졌다'라는 문구와 포토카드를 들고 윙크를 하고 있는 고보결이 포착됐다.
'성스러운 아이돌' 원작 웹툰 작가가 그린 포스터도 선보였다. 눈빛부터 손 끝, 눈썹 모양까지 김민규를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한 싱크로율 높은 작화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성스러운 아이돌'은 내달 15일 오후 10시30분 첫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