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위믹스 플레이에 20종 게임 온보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17일 2022 지스타 참가 이후 20종 게임의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국내외 다양한 게임사들이 위메이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합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17일 2022 지스타 참가 이후 20종 게임의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국내외 다양한 게임사들이 위메이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합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대표적으로 ▲클래게임즈의 실시간 전략 디펜스 게임 '인피니티 파티배틀' ▲로티엑스의 항구교역 소셜네트워크게임 '베네치아 스토리' ▲단비엔터테인먼트의 수집형 RPG '로벨리아' 등이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을 확정했다.
위메이드의 대표작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미르M)'는 오는 31일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한다. 회사 측은 블록체인 기술이 더해진 미르M 글로벌 버전은 미르4와의 인터게임 이코노미를 통해 더욱 견고해진 토크노믹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위믹스 플레이는 누적 가입자 약 900만 명을 보유한 글로벌 1등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위믹스 플레이에는 MMORPG, 전략 시뮬레이션, SNG 등 다양한 장르 게임이 온보딩되고 있다.
위메이드는 올해 다양한 라인업 확보에 박차를 가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UAE에 위믹스 메나 설립…MENA 지역 공략 본격화
- 위메이드, 신작 '나이트크로우' 티저사이트 오픈
- 위메이드-해시키, 위믹스3.0 생태계 강화 협업
- 위메이드, '미르의 전설2' 각색권 소송 승소
- 네이버 "6년간 1조 투입해 AI 생태계 키운다"
- 비싸지는 스마트폰 두뇌...깊어지는 삼성의 고민
- 정부·기업 위협하는 디도스, 어떻게 대응 하나
- BMW가 수입차 1위 유지한 비결…"10년 전부터 고객 생각"
- 벤틀리, 전동화 계획 5년 늦어졌다…2035년 완전자동화 선포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