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IDT, 사랑의열매 이웃사랑 성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나IDT(대표 서근식)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에 찾아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시아나IDT는 임직원들이 자율적으로 매월 급여에서 끝전을 모금하면 회사에서 동일한 금액을 지원해 모은 기부금으로 매년 다양한 사회취약계층을 후원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아시아나IDT(대표 서근식)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에 찾아 이웃사랑 성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시아나IDT는 임직원들이 자율적으로 매월 급여에서 끝전을 모금하면 회사에서 동일한 금액을 지원해 모은 기부금으로 매년 다양한 사회취약계층을 후원해오고 있다.
이번 이웃사랑 성금은 설 명절을 맞아 서울 중구 저소득 가구 대상으로 식료품 키트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그동안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컴퓨터 교실을 운영하는 IT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해왔다. 이 밖에도 단체 헌혈, 문화재지킴이, 독거어르신 반찬 배달, 급식 배식 등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아시아나IDT 정범영 상무는 “최근 코로나19, 경기불황 등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따듯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지속적인 소통과 나눔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시아나IDT, 여행 커뮤니티 앱 ‘게이트이륙’ 사용자 유입 확대
- 아시아나IDT, 교보생명 디지털 채널 통합 구축 완료
- 아시아나IDT-메가존클라우드, 퍼블릭 클라우드 협력
- 아시아나IDT, 경복궁 문화재지킴이 봉사활동 실시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배달앱 수수료 인하 합의...9.8%→2.0~7.8%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