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우사' 출시

이원희 2023. 1. 17. 16:4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우사'를 17일 출시했다.

언니 '매구'와 쌍둥이인 '우사'는 나비를 불러내는 부채를 사용하며 심신의 수련으로 도술을 펼치는 우도방의 도사다. 부채를 접어 재빠르게 타격하기도 하며, 도술을 부려 넓은 범위에 피해를 줄 수 있다.

도술로 불러낸 나비의 날갯짓으로 거대한 폭풍을 몰고 오거나 내면의 힘을 사군자로 그려내기도해 형태가 다채로우며 한국적 색채를 가지고 있다. 나비의 날갯짓처럼 가벼운 움직임으로 전장을 헤집는 플레이 스타일이 특징이다.

'우사'와 '매구'의 출생과 관련된 스토리를 담은 오디오북이 공식 포럼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현재 2화까지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추가 분량이 공개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우사' 출시를 기념해 1월25일 오전 9시까지 '우사의 보물 상자 만들기', 2월14일까지 '우사 프리미엄 출석부', '우사 레벨 달성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블랙펄, 돌파복구권, 전설 등급 의상 세트 상자 등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설 연휴 동안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월25일 오전 9시까지 몬스터 사냥 횟수에 따라 복주머니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열면 블랙펄, 차원의 조각, 혼돈의 결정, 토템 상자, 마력의 정수 중 1개를 수령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토끼의 해 릴레이 미션'에 참여하면 빛의 정수, 행운의 두루마리 등과 교환할 수 있는 '토끼 조각상'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1월21일부터 24일 연휴 기간 200%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