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시그니처 벨 “상큼하고 청량한 소녀 모습 보여주도록 노력”
걸그룹 시그니처 벨이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활동에 대한 각오를 밝혔다.
17일 오후 시그니처(cignature)의 세 번째 EP ‘My Little Aurora’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렸다.
이날 셀린은 시그니처의 매력에 대해 “멤버들의 개성이 다르다. 이것들이 모여 다양한 매력을 내뿜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텐션 높은 것도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이를 들은 MC 윤하도 “정말 시그니처는 텐션이 높다”라고 동의했다.
시그니처 멤버들은 이번 앨범을 위해 준비한 점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벨은 “이번에는 상큼하고 청량한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도록 노력했다. 본인의 파트는 물론 다른 멤버들의 파트도 보면서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도록 신경썼다”라고 전했다.
클로이는 “보컬레슨은 물론 해외 언어 레슨도 받았다”라고 공개했다. 채솔은 “소속사 식구들과 캐롤 앨범을 발매했고, 공백기 동안 개인이 성장하는 시간을 가졌다”라고 털어놨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셀린, 벨, 세미, 도희, 클로이)는 17일 오후 6시 세 번째 EP 앨범 ‘My Little Aurora(마이 리틀 오로라)’를 발매한다.
‘My Little Aurora’는 지난 2021년 11월 발매한 두 번째 EP 앨범 ‘Dear Diary Moment(디어 다이어리 모먼트)’ 이후 1년 2개월 만의 신보다.
타이틀곡 ‘오로라’는 꿈에 그리던 오로라를 만나러 가는 소녀들의 운명적인 동행을 그린 설렘 가득한 곡이다. 신나고 경쾌한 EDM 하우스와 어우러지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귀엽고 상큼한 노랫말이 특징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트레이키즈, 2022년 발매 2개 음반 美 CD 판매량 톱 10 달성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재범X슬롬, 오늘(17일) 새 EP ‘SLAY HOUSE REMIX’ 발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예린, 새 프로필 공개...시크+성숙美 가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민감함은 줄이고, 사명감은 높인 황정민X현빈의 ‘교섭’[M+Moview]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오하영, 마네킹 아니야?…탄탄 S라인 몸매+우월 비율[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법원 ″이재명 국토부 협박 발언 허위사실″…″용도변경 스스로 결정″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연대 수시 논술 무효 가처분 법원서 인용…후속 절차 중지
- 삼성전자, 10조 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