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술도녀2 소희, 유쾌한 기억…모두의 친구 됐길" (종영소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빈이 '술꾼도시여자들2' 안소희 캐릭터를 떠나보내는 애틋한 마음을 표했다.
17일 이니셜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이선빈의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종영소감문을 공개했다.
한편 이선빈이 출연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지난 13일 11, 12화를 공개했으며, 티빙을 통해 시즌2 전편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선빈이 '술꾼도시여자들2' 안소희 캐릭터를 떠나보내는 애틋한 마음을 표했다.
17일 이니셜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이선빈의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종영소감문을 공개했다.
소감문에는 실제 안소희에 빙의된 듯한 섬세한 완급조절 연기로 현대인의 현실적 고충을 섬세하게 그려내왔던 이선빈의 캐릭터 애정과 그를 통해 느낀 대중공감 소회를 표현한 바가 담겨있다.
이선빈은 “소희와 함께한 시간들이 스쳐 지나가면서 많이 아쉽기도 하고 홀가분하기도 하다. 그리고 많이 허전할 것 같다”고 시원섭섭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이선빈은 “촬영하면서 많이 힘든 부분도 있었지만 또 반대로 유쾌하고 재밌었던 기억들이 너무 많았다”라며 “여러분들이 함께 시청해주시면서 저희가 여러분들의 친구가 되었길 바란다”고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끝으로 이선빈은 “함께 웃어주시고 함께 울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아!”라고 귀여운 애교와 함께 진심을 담아 소감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선빈이 출연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지난 13일 11, 12화를 공개했으며, 티빙을 통해 시즌2 전편을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지민, 디올 엠버서더 선정…'글로벌 프론트맨, 럭셔리를 더하다'
- [현장 종합] '박재범 식 화법 더한 新 뮤직토크' KBS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
- '두발로 티켓팅' 최민호·여진구, '허당+소녀(?)' 형들 돕는 열정스마트!
- '연애의 참견' 코 푼 휴지로 입 닦기?! 無 위생관념 연인의 '만행'
- 예린, '2023년 문 여는 시크-러블리-성숙'…신규 프로필 공개
- '미스터트롯2' 올하트 휩쓴 우승부X대학부X아이돌부…차원이 다르다
- 올해 5000억원 규모 공공정보화 '큰 장' 선다
- 하나·우리銀, 비대면 계좌개설이 오프라인 지점 추월
- [스페셜리포트]국산차 20종·수입차 70종 데뷔…주연은 SUV·전기차
- 지난해 하반기 투자시장 급감…"M&A 활성화로 혹한기 버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