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혜택 많은 2023 시즌권 장만하세요"…3월31일까지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FC가 2023시즌 시즌권을 판매한다.
강원FC는 2023시즌 춘천과 강릉에서 홈경기를 진행한다.
2023시즌 시즌권은 FA컵 결승전을 제외한 강원FC 모든 홈경기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강원FC 시즌권은 통합, 춘천, 강릉 3종류로 나눠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최만식 기자] 강원FC가 2023시즌 시즌권을 판매한다.
강원FC는 2023시즌 춘천과 강릉에서 홈경기를 진행한다.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는 정규리그 9경기가 열리고 강릉종합운동장에서는 정규리그 10경기와 FA컵을 진행한다.
2023시즌 시즌권은 FA컵 결승전을 제외한 강원FC 모든 홈경기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 강원FC 시즌권은 통합, 춘천, 강릉 3종류로 나눠 판매한다. 통합시즌권은 춘천, 강릉 홈경기장에서 사용 가능하며 춘천, 강릉 시즌권은 각 경기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경기장별 구역 상관없이 모든 좌석에서 관람할 수 있다는 차별점을 뒀다.
통합 시즌권은 성인 17만원, 유스(어린이+청소년) 7만원에 판매하며 춘천 시즌권은 성인 10만원, 유스 4만원 강릉 시즌권은 성인 11만원, 유스 4만5000원이다. 시즌권 구매자에겐 MD 상품 10% 현장 할인, 이벤트 우선 참가권 등의 혜택과 함께 응원용 머플러를 증정한다.
별도의 판매 없이 시즌권 구매자 한정으로 제공되는 머플러엔 강원FC 응원가 중 하나인 강원도아리랑의 가사 '아리아리 쓰리쓰리'가 삽입돼 경기장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2023시즌은 별도의 사전 예매 없이 시즌권을 지참하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시즌권 판매 기간은 1월 18일부터 3월 31일까지이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고 홈경기 당일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강원 구단은 "자세한 사항은 강원FC 사무국 또는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와 콜센터에 문의하면 된다"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박수홍, 가족과 관계 끊어진 듯…♥김다예와 결혼 후에도 연락 無”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김민경, 올해 결혼한다더니…최지만과 핑크빛
- 국민 여배우 양미, 이혼 후 13세 연하남과 성추문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