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 26일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를 오는 26일 정식 출시한다.
'나이트 워커'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PC 신작 액션 MORPG로 강렬한 손맛으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매력적인 보이스의 가수 원슈타인이 부른 '나이트 워커' 공식 OST 'One more night(원 모어 나잇)' 커버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이트 워커’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PC 신작 액션 MORPG로 강렬한 손맛으로 타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200여 개의 던전에 도전해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얻고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캐릭터마다 다른 콘셉트와 스킬 연출로 호쾌한 액션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점도 특징이다.
넥슨은 17일부터 ‘나이트 워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아카이브(계정)’ 및 캐릭터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다운로드 후 이용자는 자신만의 독특한 ‘아카이브’명을 선점하고 캐릭터를 3개까지 미리 생성할 수 있다.
한편, 매력적인 보이스의 가수 원슈타인이 부른 ‘나이트 워커’ 공식 OST ‘One more night(원 모어 나잇)’ 커버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