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가요대제전' 비하인드 공개…이래서 17살 만렙 프로 '만능가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동원이 '2022 MBC 가요대제전' 무대 뒤를 공개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이 지난해 12월 31일 출연한 '2022 MBC 가요대제전'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정동원이 '가요대제전'을 진지하게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
정동원은 춤 연습과 사전 녹음 등 성공적인 연말 무대를 위한 준비를 하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정동원이 '2022 MBC 가요대제전' 무대 뒤를 공개했다.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이 지난해 12월 31일 출연한 '2022 MBC 가요대제전'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정동원이 '가요대제전'을 진지하게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 정동원은 춤 연습과 사전 녹음 등 성공적인 연말 무대를 위한 준비를 하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뱃놀이' 풍물 버전 연습에서는 몸을 아끼지 않는 열정적인 태도를 보였다. 또한 사물놀이패와 함께 호흡을 맞추는 장면에서는 연습에도 화려하고 웅장한 춤사위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싸이의 '댓댓' 녹음 현장 역시 눈길을 끌었다. 정동원은 눈에 띄게 성장한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으며 주도적으로 녹음을 이끌었다.
또한 녹음 중간, 흥겨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등 유쾌한 모습으로 남다른 흥을 표현했다.
'댓댓' 춤 연습에서는 댄서들과 칼군무를 보여주며 아이돌을 방볼케하는 현란한 댄스 실력으로 '만능 가수'다운 다재다능함을 자랑했다.
정동원은 지난 14일, 15일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단독 콘서트 '정동원 음학회'로 팬들을 만났다. 오는 28일, 29일에는 부산에서, 2월 4일, 5일에는 대구에서, 2월 18일, 19일에는 수원에서 공연을 열고 전국의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