② 신선한 제철 딸기 맛볼 수 있는 국내 호텔 10곳
호텔업계에서 겨울을 맞아 대표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붉고 탐스러운 비주얼의 제철 딸기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딸기 뷔페부터 아기자기한 디저트와 따뜻한 차 한잔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까지, 올 겨울 딸기를 즐기러 가기 제격인 호텔을 소개한다.
♥ 차 한잔과 여유롭게 즐기는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프로모션
▶ 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가 딸기의 계절 겨울을 맞아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 : Eat, Fun, Love)' 딸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폴앤조 보떼(Paul & Joe Beaute)'와 손잡고 선보이는 디저트 데코레이션과 인테리어는 폴앤조 보떼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고양이 '나네트'를 활용해 '냥덕(고양이 애호가)'들의 시선을 끈다.
테이블마다 고양이가 그려진 쿠션과 핑크&화이트 컬러의 테이블 매트를 두어 아기자기한 공간을 연출했다.
딸기 디저트 트레이(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는 4월 28일까지 평일 12:00~21:30, 주말 15:00~17:00까지 상시 운영된다.
폴엔조 보떼의 고양이를 형상화한 3단 트레이에 고양이, 곰돌이로 포인트를 준 달걀 모양의 샴페인 딸기 무스, 딸기 애플파이, 딸기 오페라 케이크를 비롯한 ▲디저트 트레이 14종 ▲웰컴 푸드 2종 ▲음료 2잔(커피 또는 차)이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8만 9천원.
▶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 제철 딸기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선보여
파크 하얏트 서울 최고층 24층에 위치하여 탁 트인 뷰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더 라운지 (The Lounge)'는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다양한 테이스트로 맛볼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Strawberry Afternoon Tea Set)'를 출시했다.
겨울의 향기를 담은 향긋한 유기농 꽃 & 허브 블렌디드 티 셀렉션 또는 커피, 그리고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이 디저트의 맛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준다.
본 프로모션은2023년 4월 2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진행하며,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인 기준 6만 4천원이다 (부가세 포함 / 봉사료 없음 / 2인부터 이용 가능).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들로 가득 채워진 3단 트레이 속에는 달콤한 딸기를 포함한 신선한 제철 과일 및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이 포함되여 있으며, 딸기 콤포트와 마스카포네 크림 치즈가 들어간 딸기 슈게트, 눈꽃 모양의 얼그레이 튀일을 올려 겨울 느낌을 담은 딸기 얼그레이 무스,
솔티드 캬라멜과 바닐라, 딸기 향이 잘 어우러진 딸기 바닐라 베린느, 레몬 버베나 향이 가득한 구운 치즈 케이크에 딸기가 가득 올라간 딸기 & 레몬 버베너 치즈 케이크, 그리고 라즈베리 콤포트를 품은 요거트 무스에 색다른 식감을 선사하는 요거트 크런치가 올라간 딸기 요거트 초콜릿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초콜릿으로 장식한 딸기를 보석 상자에 담아 테이블로 직접 서비스하는 패스어라운드 아이템은 인증샷 필수 아이템으로 보는 즐거움과 골라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디저트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간단한 세이버리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캐러멜라이징된 양파와 무화과, 솔티드 캐러멜 크림치즈로 단짠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크런치 밀푀유, 불고기 라구 소스에 바질, 파마산 치즈, 고추장 양파 소스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미니 요코쇼 푸딩,
브리오슈 버터번에 한우 패티를 채운 미니 국내산 한우 버거 그리고 이탈리아산 초리조 살사와 양파로 만들어진 돼지고기 초리조 퀴시 등 4종류의 세이버리 메뉴도 배를 든든하게 해준다.
웰컴 스파클링 와인은 취향에 따라 논 알코올과 알코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겨울의 향기와 빛깔을 담은 스페셜 티로 딸기 히비스커스, 모과 금잔화, 감귤 메리 골드 등 유기농 꽃 & 허브 블렌딩 티가 준비되어 있어 달콤하고 따뜻한 겨울 오후의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갤러리', 지리산 산청 딸기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가 겨울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티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3월 12일까지 선보인다.
지리산 자락인 경남 산청에서 재배하는 '지리산 산청 딸기'는 높은 당도와 선명한 빛깔은 물론 저장성이 탁월해 과육이 풍부하고 신선함이 오래 유지돼 국내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딸기로 유명하다.
올해 첫 출하된 '지리산 산청 딸기'로 만들어지는 갤러리의 '딸기 애프터눈 티 스탠드'는 고소한 고구마 무스가 필링된 딸기 고구마 오페라, 겨울간식으로 별미인 잣을 활용한 딸기 잣 피낭시에, 고급스러운 크림의 딸기 슈, 상큼한 요거트와 달콤한 딸기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는 요거트 딸기 무스가 메인 디저트로 제공된다.
고객에게 별도로 제공되는 디저트 스탠드 이외로, 뷔페 스테이션에는 딸기 콤포트가 얹어져 새콤달콤한 딸기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딸기 프레이져 케익을 비롯하여 각종 샤퀴테리,
치즈 및 샌드위치, 딸기의 새콤달콤함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지리산 흑돼지 소세지 롤, 푸아그라 타르트 등의 세이보리와 같은 완성도 높은 수제 디저트가 준비된다.
올 해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는 영국의 유명 밴드 비틀즈의 명곡인 '스트로베리 필즈 포에버(Strawberry Fields Forever)'에서 영감을 받았다.
'스트로베리 필즈(Strawberry Fields)'는 존 레논이 유년시절 따뜻한 위로를 받고 걱정을 떨칠 수 있는 환상의 장소라고 표현되었다.
이처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를 경험하는 고객들이 따스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경험하고 행복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장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용시간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며, 120,000원(부가세 포함)으로 2인 1세트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호텔 대표번호 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모 라운지에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선보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모모 라운지에서 제철 딸기를 활용한 각양각색의 디저트를 파스타,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2월 26일까지 선보인다.
모모 라운지에서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예쁜 3단 트레이에 딸기 다쿠아즈, 딸기 타틀렛, 딸기 케이크, 베리 파나코타, 티라미수, 샌드위치 등 다채로운 디저트와 신선한 딸기를 제공하여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3단 트레이의 디저트와 함께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볼로네즈 파스타도 제공된다. 음료는 달콤한 딸기 라떼, 상큼한 딸기 에이드, 커피 또는 따뜻한 차 중에서 취향에 따라 1인 1잔 선택할 수 있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의 가격(세금 포함)은 2인 기준 7만원, 3인 기준 10만 5천원으로, 최소 2인 이상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네이버 예약 시 5%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네이버 예약 시 더욱 합리적인 가격(인당 약 3만 3천원)으로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1월 16일부터 2월 26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모모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는 시즌 한정 프로모션으로 최소 2일 전까지 사전 예약이 필수다.
한편, 호텔 2층에 위치한 모모 라운지는 22층 천장까지 일직선으로 뻥 뚫려있는 아트리움 구조로 되어 있어 유리로 된 건물 천장에서 자연광이 들어와 예쁜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에서는 제철 딸기를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딸기로 만든 마카롱, 슈, 타르트, 무스가 제공되어 제철을 맞은 딸기의 달콤한 맛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유기농 계란 미모사, 훈제 연어 블리니,
보스턴 랍스터 샌드위치, 크랜베리 스터핑을 곁들인 훈제 칠면조, 총 4종의 세이보리도 함께 제공된다. 커피 또는 티 2잔이 포함되어 있어 여유로운 티타임을 하기에 좋다.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8만8,000원.
제주 최고층인 38층에 위치한 '라운지 38'에서는 제주 바다와 도심, 비행기 이착률 장면을 파노라믹 뷰로 즐길 수 있어 인생샷을 찍기에 제격이다.
한혜리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② 신선한 제철 딸기 맛볼 수 있는 국내 호텔 10곳 - 웨딩21뉴스 - 웨딩. 신혼 실시간 뉴스
- ① 신선한 제철 딸기 맛볼 수 있는 국내 호텔 10곳 - 웨딩21뉴스 - 웨딩. 신혼 실시간 뉴스
- BTS 지민,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 웨딩21뉴스 - 웨딩. 신혼 실시간 뉴스
- 크리스챤 디올 뷰티,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 글로벌 앰버서더로 ‘차은우’ 발탁 - 웨딩21뉴스 -
- 구찌, 밀란 패션위크에서 ‘2023 가을 겨울 남성 컬렉션’ 공개 - 웨딩21뉴스 - 웨딩. 신혼 실시간
- 파르나스 호텔 제주, ‘파르나스 와인 마켓’ 통해 프리미엄 와인을 한자리에 - 웨딩21뉴스 - 웨
- 배우 마고 로비, 영화 ‘바빌론’ 첫 시사회에서 보테가 베네타 2022 겨울 컬렉션 착용 - 웨딩21뉴
-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후원선수 김시우프로 우승 - 웨딩21뉴스 - 웨딩. 신혼 실시간 뉴스
- 소니코리아, 새해 맞아 ‘메가스터디’와 함께하는 체험단 모집 - 웨딩21뉴스 - 웨딩. 신혼 실시
- 보다나, 설 연휴 맞이 특별전 진행 ‘최대 65% 할인 역대급 혜택’ - 웨딩21뉴스 - 웨딩. 신혼 실시